오비맥주 카스, 대규모 여름 캠페인 '카스쿨'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6-19 17:19:3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오비맥주 카스는 엔데믹 전환 이후 첫 여름을 맞아 이달 중순부터 약 두 달에 걸쳐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카스쿨(CassCool)'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카스의 이번 캠페인은 홍대 일대에서 먼저 시작된다. 카스는 상상마당 인근에 다양한 테마의 팝업 매장을 운영하며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 여름 캠페인 ‘카스쿨' 포스터 [이미지=오비맥주]

 

카스 플래그십 팝업 매장에서는 '나만의 카스캔 만들기', '초대형 카스캔 포토존' 등의 체험형 이벤트도 열린다. 또한 인근 오락실, 노래방 등도 카스쿨 콘셉트로 꾸며 소비자들은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뮤직‧패션‧아트 분야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일일 강사로 나서 노하우를 전수하는 '카스쿨 클래스'도 열린다.

이 클래스는 사전 신청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총 6회 운영된다. 가수 조현아‧지올팍, 모델 송해나‧홍태준, 일러스트레이터 이슬로 등 유명인들이 참여한다.

카스의 초대형 야외 뮤직 콘서트도 다시 열린다. 오비맥주는 오는 8월 19일 서울랜드 피크닉 광장에서 뮤직 콘서트 '카스쿨 페스티벌'을 개최해 여름 축제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알차고 재미있는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들로 다시 한번 신나는 여름의 기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진심감성, 산업 디자이너 이승연과 협업 ‘디테일 설계’로 완성한 차별화된 옷걸이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진심감성은 청년 산업디자이너 이승연과 약 5개월간 협업해 개발한 차별화된 옷걸이를 1일 공개했다. 현재 옷걸이 유통 시장은 유사한 제품이 다수 존재하지만, 진심감성은 리빙 시장의 단순 유통 제품과는 구분되는 독자적 설계를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 진심감성 옷걸이 제품은 청년 디자이너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2

글로벌 코카-콜라 재단, WWF 통해 올해 함안, 의령, 광주 3개 저수지 준설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로벌 코카-콜라 재단(TCCF)이 WWF(세계자연기금)를 통해 올해 함안, 의령, 광주 3개 지역의 저수지 준설 사업을 지원했다고 1일 밝혔다. 이로써 2018년부터 이어진 펀딩을 통해 글로벌 코카-콜라 재단은 올해까지 국내 총 17개의 저수지 준설 및 2개의 도랑에 대한 확장 및 개선을 지원하며 농업용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3

NH농협은행, 급여이체 고객 멤버십 서비스 '급여ON'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급여이체 고객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 ‘급여ON(온)’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급여ON’은 NH올원뱅크 앱에서 별도 급여통장 개설 없이 가입할 수 있다. 직장인 급여는 물론 연금·생활비·용돈 등 소득이 급여인정 기준을 충족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가입 고객에게는 매월 5명을 추첨해 NH포인트(100만)를 지급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