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3세대 '몰리스' 오픈…콘텐츠 강화로 전 세대 공략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23 17:21:3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이마트는 오는 24일 스타필드 수원점 내 3세대 몰리스(MOLLY'S)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마트는 스타필드 수원이 MZ세대 중심의 '스타필드 2.0'을 구현한 공간인 만큼 MZ세대를 비롯해 전 세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를 수 있는 요소를 강화해 시너지를 높일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 몰리스 스타필드 수원점 [사진=이마트]

 

몰리스는 이마트가 만든 가족형 반려동물 전문 매장이다. 앞서 2010년 오픈 당시 반려동물 용품 판매 중심의 1세대 매장으로 시작했다. 이후 동물병원과 펫 미용실 등 반려동물 친화시설을 더한 2세대 매장으로 변모했다.

이마트는 최근 오프라인 유통만이 보여줄 수 있는 '체험형' 요소가 주목받는 점에 집중해 스타필드 수원점 몰리스 3세대를 열게 됐다.

스타필드 수원 1층에 225평 규모로 문을 여는 몰리스 스타필드 수원점은 오프라인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용품과 함께 MZ세대 반려인을 겨냥한 체험형 콘텐츠를 마련했다.

이에 커뮤니티 공간 '몰리스 라운지(MOLLY'S Lounge)'와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존' 등을 구성했다.

이 외에도 20개 브랜드와 총 200여 종의 반려동물 의류를 총망라한 '패션 스트리트'에서 시즌별 다양한 코디를 제공한다. 유모차 체험존에서는 펫 유모차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는 10월 14일 신제품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 네 번째 시리즈다. 농심은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에 맞춰 KBO와 협업해 야구 마케팅을 진행한다. 10월 KBO 포스트시즌 매 경기 결승타 주인공을 ‘포테토칩 선정 오늘의 포텐터짐’으로 뽑아, 상금과 함께

2

온코닉테라퓨틱스, 췌장암 신약 ‘네수파립’ 임상 2상 진입…글로벌 상용화 청신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온코닉테라퓨틱스(476060)가 개발 중인 차세대 합성치사 이중표적 항암신약 ‘네수파립’이 국소 진행성·전이성 췌장암 대상 임상 2상에 돌입한다.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상용화 로드맵에도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회사는 29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네수파립’의 임상 2상 시험계획(IND)을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임상은 1

3

애경산업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허브마리1848’가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은 제주 허브 에센스와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수를 함유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약산성 pH 밸런스 처방 적용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제조·가공 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