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직영 라운지 대폭 강화…체험공간 확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2-05 17:23:0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바디프랜드가 라운지들을 대대적으로 강화하며 고객 체험공간 확대에 힘쓰는 모습이다.


이 회사는 최근 경기 남부 지역(평촌‧평택‧죽전)에 라운지 3개 지점을 새로 열며 안마의자 체험 환경을 마련했다.

 

▲ 바디프랜드 평촌 라운지 전경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기존 평촌 라운지와 AK플라자 평택 라운지를 리뉴얼하고 죽전 지역에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라운지를 신규 오픈했다. 이는 경기 남부 지역 고객 접근성을 개선하고 고객 체험을 강화하려는 목적이다.

지난달에는 경기 남부지역 세 곳의 라운지가 리뉴얼 오픈 및 신규 오픈을 통해 고객맞이를 시작했다.

더 넓은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을 단행한 AK플라자 평택점 라운지는 매장 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가미됐다. 신규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라운지는 용인‧수지‧판교‧광교 생활권을 아우르는 죽전역에 자리하고 있다.

또한 평촌점은 기존 평촌역 인근에서 인덕원으로 확장 오픈했다. 안락한 분위기를 강조한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독립적인 개별 안마 공간을 구획했다.

아울러 오는 8일에는 신세계백화점 대전점이 리뉴얼 오픈을 진행한다. 4개 라운지 모두 대표 제품들을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헬스케어 로봇 신제품인 '팔콘SV', 체성분 분석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 의료기기 안마의자 '메디컬 팬텀' 등이 포함된다.

바디프랜드 라운지는 공항 라운지처럼 편안한 공간에서 마사지가 주는 참된 힐링을 경험하라는 의미를 담았다. 고객이 건강을 케어할 수 있는 체험 중심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100% 직영'으로 운영돼 본사 소속 직원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96세도 문제없다…바른세상병원, 초고령 무릎 인공관절 수술 성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건복지부 지정 관절전문병원 바른세상병원은 96세 초고령 환자에게 무릎 인공관절치환술(TKR)을 성공적으로 시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시술은 관절센터장 정구황 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집도했다.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고령 환자의 인공관절 수술은 늘고 있으나, 고혈압·당뇨 등 만성질환을 동반한 환자는 수술 위험이 높다. 바

2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3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