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티저 사이트 오픈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4 17:37:0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티저 사이트를 14일 오픈했다.

 

▲ 이미지=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제작해 서비스 중인 게임이다. 최고 수준의 그래픽, 몰입감 넘치는 세계관과 스토리, 사실적인 액션과 방대한 규모의 대형 전투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지난 4월 27일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올해 국내 출시된 게임 중 최고 성과를 거두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버전은 한국에서 검증된 고품질 콘텐츠에 한층 더 고도화된 토크노믹스와 NFT, 옴니체인 등 블록체인 요소를 접목했다. 특히 NFT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자산화하고, 위믹스3.0(WEMIX3.0)을 중심으로 연결된 다른 블록체인 네트워크간에도 제약없이 거래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2024년 1분기 중 세계 최대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출시에 앞서 2024년 1월 11일부터 글로벌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글로벌 티저 사이트에서는 '나이트 크로우'의 광활한 세계가 담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