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신메뉴 '반반점보윙' 고객체험단 500명 모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0-24 17:40: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내달 9일 신메뉴 '반반점보윙'의 출시를 앞두고 500명의 고객과 함께 신메뉴의 매력을 알리는 고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출시 예정인 반반점보윙을 맛보고 느낀 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공유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 [이미지=교촌치킨]

 

반반점보윙은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인 교촌‧허니‧레드소스 중 2가지를 선택해 각자의 취향대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메뉴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다음 달 5일까지 교촌 공식 인스타그램과 교촌치킨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같은 달 7일 개별 발표된다.

선발된 500명의 체험단은 출시일인 다음 달 9일부터 16일까지 당첨 안내와 함께 발송된 반반점보윙 제품교환권으로 메뉴 시식 후 19일까지 개인 블로그에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교촌은 500명의 체험단에 '반반점보윙 모바일 제품교환권’을 제공한다. 리뷰 업로드를 완료한 체험단원에게는 곧 출시 예정인 사이드 메뉴인 ’바삭옥수수’ 교환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내달 20일부터 진행될 2024 캘린더 증정 프로모션에 앞서 2024 캘린더를 미리 받을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