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4시간만에 한국·대만·태국·인니 4개국 1위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7 17:46:5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지난 26일 출시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가 하루 만에 한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인기 1위를 동시 차지하고, 구글플레이에서도 인기 1위에 올랐다고 27일 밝혔다.

 

▲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출시 하루만에 한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인기 1위를 동시 차지하고, 구글플레이에서도 인기 1위에 올랐다. [사진=넷마블]

 

출시 4시간만에 한국,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4개국 인기 1위를 시작으로 일본 3위, 말레이시아 4위, 홍콩 5위 등 해외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인기 탑 5에 오르면서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글로벌 이용자들은 높은 수준의 원작 구현, 쉽고 간편한 게임성에 대해 호평 중이다.

 

넷마블은 감사의 뜻을 담아 푸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 전원에게 일반 소환 티켓 10개를 증정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출시 버전에는 원작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 스테이지를 격파해가는 모험 모드외에도 점령전, 모의 전투실, 아레나, 시련 구역 등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며, 총 69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본코리아 빽다방, 율무라떼·생강차·붕어빵 등 겨울 시즌 신메뉴 4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겨울철 선호도가 높은 곡물라떼와 전통차, 간식 메뉴를 빽다방만의 노하우로 재해석해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겨울 시즌 신메뉴는 율무라떼 율무아몬드라떼 생강차 붕어빵 4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율무라떼’와 ‘율무아몬드라떼’는 고소하고 담백한 율무 파우더에 바삭

2

깐부치킨 공급사 한강식품, 컬리푸드페스타서 ‘대패 닭가슴살’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닭고기 전문기업 한강식품(대표 박길연)이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 참가해 대패 기술을 적용한 ‘KF365 닭가슴살 샤브샤브 돌돌말이’를 선보인다.행사는 21일까지 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며,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를 슬로건으로 한 연말 만찬 콘셉트로 진행된다. 컬리의 주요

3

CGV, ‘농구영신 뷰잉파티’ 생중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는 KBL, CJ ENM tvN SPORTS와 함께 ‘KBL x tvN SPORTS 농구영신 뷰잉파티 – 부산 KCC vs 원주 DB’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농구영신(籠球迎新)'은 묵은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는다는 의미의 '송구영신(送舊迎新)'과 농구를 합성한 단어로 KBL(한국농구연맹)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