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영국·호주·싱가포르에 '식물성 트레이 만두'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0-18 17:52:4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제일제당이 편의성을 높인 트레이(Tray) 포장 만두로 글로벌 식물성 식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힌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잡채와 청양고추가 각각 들어간 비비고 찐만두 2종이다. 전자레인지에 조리하기 편하도록 트레이에 담은 형태로 만들었다.
 

▲ 해외에서만 판매되는 식물성 트레이 만두 제품 [이미지=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3개국 현지 소비자 반응을 살핀 뒤 이번 식물성 만두 제품 수출국을 확대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건강·친환경 트렌드 확대에 따라 글로벌 식물성 식품 시장이 확대되는 추세"라며 "차별화된 연구개발·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외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키고 이를 통해 CJ제일제당의 입지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호주‧인도 등 30여 개 국가에 식물성 만두를 수출하고 있다. 올해 1∼3분기 수출액은 작년 동기와 비교해 3배 정도 늘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