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한정판 '맥심 X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스페셜 패키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6 17:59:4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와 컬래버레이션한 ‘맥심 X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맥심 X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스페셜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미니언즈’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여섯 번째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이다. 맥심 커피믹스에 춘식이 캐릭터의 포근하고 따뜻한 감성을 더해 다양한 세대에게 커피 믹스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동서식품, 한정판 '맥심 X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스페셜 패키지' 출시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프림골드 등 3종으로 구성했다. 각 패키지와 커피 스틱에는 따뜻하고 아늑한 겨울을 보내는 동글동글 귀여운 춘식이의 일상을 일러스트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에는 춘식이 굿즈도 포함돼 특별함을 더했다. 굿즈는 무드등, 쿠션, 브런치 식기세트, 파우치, 주방 장갑, 후드 담요 등 총 6종으로 춘식이 특유의 귀여운 매력에 실용성을 더했다.

이외에도 동서식품은 ‘겨울은 맛있어’ 테마의 춘식이 송과 애니메이션 콘텐츠도 선보였다. 춘식이 송은 귀에 감기는 편안하고 포근한 멜로디를 바탕으로 후렴 구간에 '겨울은 맛있어'라는 가사가 반복돼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르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애니메이션에는 춘식이가 다양한 겨울 간식에 맥심 한잔을 곁들여 더욱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사랑스럽게 담았다.

동서식품 채혜인 마케팅 매니저는 “겨울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과 따뜻한 감성을 전하기 위해 이번 맥심 X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활동으로 맥심 커피만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디지털대 패션학과, 온라인 패션 과제 전시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패션학과가 2025학년도 2학기 ‘디지털패션표현기법’ 온라인 과제 전시회를 패션학과 홈페이지에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과제 전시회는 패션디자인 트랙의 대표 교과목으로 ‘디지털패션표현기법’을 수강한 학생들의 결과물이 전시된다. 어도비 포토샵(Adobe Photoshop)과 일러스트레이터(Illustrat

2

원광디지털대 대학원, ‘동계 산림치유 심화과정’ 특강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 대학원은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실무 중심 산림치유 전문가 양성을 위한 ‘동계 산림치유 심화과정’ 오프라인 특강을 서울캠퍼스에서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교류분석을 통한 산림치유 활동 역량 강화’를 주제로 온라인 교육을 보완하기 위한 오프라인 집중 특강 형태로 진행됐다.특강에서는 자아상태 분석,

3

대리점 불공정행위 급증…자동차판매 58.6% ‘최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공정거래위원회가 21개 업종, 510개 공급업자와 5만여 개 대리점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5년도 대리점거래 서면실태조사’ 결과 대리점 거래 만족도가 4년 연속 하락세를 보인 반면, 불공정행위 경험률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공급업자의 유통채널 가운데 대리점 비중이 절반 이상으로 확대되면서 거래 안정성을 둘러싼 갈등도 심화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