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한정판 '맥심 X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스페셜 패키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6 17:59:4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와 컬래버레이션한 ‘맥심 X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맥심 X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스페셜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미니언즈’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여섯 번째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이다. 맥심 커피믹스에 춘식이 캐릭터의 포근하고 따뜻한 감성을 더해 다양한 세대에게 커피 믹스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동서식품, 한정판 '맥심 X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스페셜 패키지' 출시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프림골드 등 3종으로 구성했다. 각 패키지와 커피 스틱에는 따뜻하고 아늑한 겨울을 보내는 동글동글 귀여운 춘식이의 일상을 일러스트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에는 춘식이 굿즈도 포함돼 특별함을 더했다. 굿즈는 무드등, 쿠션, 브런치 식기세트, 파우치, 주방 장갑, 후드 담요 등 총 6종으로 춘식이 특유의 귀여운 매력에 실용성을 더했다.

이외에도 동서식품은 ‘겨울은 맛있어’ 테마의 춘식이 송과 애니메이션 콘텐츠도 선보였다. 춘식이 송은 귀에 감기는 편안하고 포근한 멜로디를 바탕으로 후렴 구간에 '겨울은 맛있어'라는 가사가 반복돼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르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애니메이션에는 춘식이가 다양한 겨울 간식에 맥심 한잔을 곁들여 더욱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사랑스럽게 담았다.

동서식품 채혜인 마케팅 매니저는 “겨울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과 따뜻한 감성을 전하기 위해 이번 맥심 X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활동으로 맥심 커피만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프레미아, AI 제작 기내 음악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오는 10월부터 인공지능(AI) 기술로 제작한 기내 음악을 전 노선에 도입한다고 30일 밝혔다. 단순한 배경음악 교체가 아니라 AI 기술을 활용해 목적지와 시즌의 분위기를 반영한 맞춤형 창작 음악을 제공할 방침이다. 해당 음원은 AI 음악 생성 기술을 보유한 국내 음악테크 기업 ‘포자랩스’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2

보령, 사노피 ‘탁소텔’ 글로벌 사업권 인수…2,878억 규모 계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령(대표 김정균)이 글로벌 제약사 사노피로부터 유방암 치료제 ‘탁소텔(성분명 도세탁셀)’의 글로벌 사업권을 인수하며 항암제 사업 글로벌 확장의 발판을 마련했다.보령은 30일 사노피와 탁소텔의 국내외 판권, 유통권, 허가권, 생산권, 상표권을 포함한 글로벌 비즈니스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 규모는 최대 1억7,500만

3

오뚜기,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기간 젠지 공식 후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가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와 함께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 기간 동안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오는 10월 14일부터 11월 9일까지 월드 챔피언십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이어지며, 세계 최대 규모의 이스포츠 대회 현장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