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사야, 한국 결혼식 현장서 '오열 파티'...이승철까지 버럭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6 10:05:2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심형탁-사야가 한국 결혼식에서 하객들의 ‘덕담 릴레이’ 이벤트를 받고 감동의 눈시울을 붉힌다.

 

▲ '신랑수업' 심형탁-사야가 한국에서의 결혼식에서 오열 파티를 연다. [사진=채널A]

 

6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80회에서는 심형탁과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의 ‘한국 결혼식’ 현장이 전격 공개된다.

 

이날 심형탁 부부의 결혼식은 ‘예식 식순’이 기존의 결혼식과는 사뭇 달라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심형탁과 사야는 시작부터 함께 손을 잡고 웨딩로드를 걸어 들어와 뜨거운 응원의 박수를 받는다. 신랑-신부 입장 내내 심형탁은 “잘 살게요!”, “감사합니다!”라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주례 없이 진행된 예식에서 심형탁-사야 부부는 서로가 직접 적은 혼인서약서를 낭독한다. 그런데 이때, 사야가 “뚱뚱한(?) 아내가 되겠습니다”라고 해, 하객들을 빵 터지게 만든다. 또한 주례사를 대신해, 하객들의 ‘덕담 릴레이’가 펼쳐지는데 항상 무덤덤하던 사야도 한 ‘결혼 선배’ 하객의 진심 어린 덕담에 눈물을 쏟고 만다. 이 모습을 본 하객도 함께 눈물을 흘리는데, 과연 사야를 울린 덕담의 주인공이 누구인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이날의 ‘하이라이트’인 축가 시간에는 모두를 포복절도케 한 사태가 발발한다. 이승철에게 ‘축가 수업’을 받으며 최선을 다한 심형탁이 돌연 “알고 있었어?”라며 되묻는 일이 벌어지는 것. ‘축가 스승’ 이승철은 “엉망진창이구만?”이라며 ‘팩폭’을 날리고, 이 상황에서도 심형탁은 진심을 담은 축가를 이어간다. 음정, 박자가 따로 노는 모습에 폭소탄이 터지기도 하지만, 두 눈이 붉어질 정도로 충혈된 심형탁의 열창에 현장은 온통 ‘눈물바다’가 된다.

 

웃음과 감동이 오간 심형탁-사야 부부의 뜻 깊은 ‘한국 결혼식’ 현장과, 박소영의 절친 유민상-박영진을 만나 ‘아는 오빠 상견례’를 한 신성의 하루가 담긴 채널A ‘신랑수업’은 6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