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 “얘 죽인다, 가장 행복할 때에”...한가인 ‘입틀막’ 유발한 충격 스토리는?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3-27 09:52:5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신들의 사생활2-그리스 로마 신화’(연출 송성찬, 이하 ‘신들의 사생활2’)가 오는 4월 6일(목) 밤 10시 20분 첫 방송을 확정지은 가운데 ‘본방 사수’를 부르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 '신들의 사생활' 설민석-한가인-유병재 예고 장면. [사진=MBN 제공]

 

‘신들의 사생활2’는 지난해 방송돼 호평받은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의 두 번째 시즌이다. ‘스토리텔러’ 설민석의 매운맛 신화 이야기와, ‘공감 여신’ MC 한가인의 시청자 눈높이에 맞춘 폭풍 질문, 오랜 기간 신화를 연구한 김헌 서울대 교수의 깊이 있는 신화 해석과 이를 바탕으로 한 토론이 ‘뇌호강’을 선사하며 ‘지식 예능 끝판왕’으로 사랑받았다. 이번 시즌에서는 한가인-설민석-김헌에 이어 ‘그림 읽어주는 남자’로 유명한 미술사 강사 이창용이 새롭게 합류한다.

4월 6일 첫 방송에 앞서 제작진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가인과 설민석, 그리고 첫 게스트인 유병재의 모습을 담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설민석은 칠판 앞에서 서서 스토리텔링을 시작하는데 “필멸의 인간이 나타나 신들의 세상을 구하리라”라고 외쳐 궁금증을 모은다.

설민석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목소리와, 몰입감 넘치는 제스처에 한가인, 유병재는 푹 빠진 표정을 지어보이고, 뒤이어 설민석은 “다른 여자와 낳은 자식에게 부인의 젖을 먹이는데”라더니 “얘 죽인다. 가장 행복할 때…”라면서 질투에 사로잡힌 헤라에 몰입한 듯 읊조려 소름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그는 이날의 신화 주인공인 헤라클레스로 변신해, 칼과 활을 휘두르며 싸우는 액션 투혼(?)도 발휘한다. 코앞에서 이를 직관한 ‘공감 요정’ 한가인과 ‘설민석이 머리로 낳은 아들’ 유병재는 신들린 듯한 설민석의 스토리텔링에 “어머!”, “웬일이야”라고 경탄을 연발한다.

한가인과 유병재를 홀린 ‘스토리텔러’ 설민석의 매운맛 신화 이야기가 기대를 모으는 MBN 지식 예능 ‘신들의 사생활2-그리스 로마 신화’는 오는 4월 6일(목) 밤 10시 20분 첫 회를 방송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