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샷' 홍수아, 코트 위 아름다운 어머니 포스..."한달에 락스 두통 쓴대" 폭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4-27 09:10:5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한국 테니스의 전설’ 이형택 감독이 송은이, 홍수아, 황보, 신봉선, 고우리, 고은아, 한보름까지 7인의 미션 수행 평가에 나선다.

 

▲ '내일은 위닝샷'에 출연한 신봉선과 홍수아. [사진=MBN]

오는 28일(금)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이하 ‘내일은 위닝샷’) 3회에서는 이형택 감독이 각 멤버들에게 내준 숙제를 점검하는 ‘미션 수행’ 평가의 시간이 펼쳐진다.

먼저 이정윤 코치는 전 선수를 상대로 가볍게 몸풀기를 진행하고, 이 모습을 지켜본 이형택 감독은 “홍수아는 진짜 엄청나게 쳤을 거다. 저 정도 치려면 테니스장에서 살아야 한다. 송은이는 우리 팀에서 안정적인 선수다. 황보 씨도 힘이 좋아 조금만 연습하면 된다”며 선수들의 성장에 흐뭇해한다.

곧이어 진행된 ‘미션 수행 평가’에서 이형택 감독은 고은아에게 “조금 더 자신 있게 뛰어도 될 것 같다”, 침착한 랠리를 보여준 고우리에게는 “어우, 좋아. 좋아”를 연발한다. 황보는 이형택 감독의 평가에 앞서 “떨리는 거 보니 연습을 안했나 보다. 손혁진 코치님! 저 연습 때 잘했다고 말씀 좀 해주세요”라고 너스레를 떤 것도 잠시, “나이스~”라는 이형택 감독의 칭찬을 자아낸다.

특히 홍수아는 순백의 의상을 입고 코트를 누리며 실력을 과시, “역시 주장!”이라는 찬사를 한몸에 받는다. 급기야 송은이는 “되게 예쁜 어머니 같지 않아? 옷도 하얗게 입고 와서 너무 예쁘다”라고 칭찬(?)하고, 신봉선은 “쟤 한 달에 락스 2통 쓴대”라고 돌발 폭로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뜻밖의 폭로에 웃음이 빵 터진 홍수아는 “아, 웃기지마~”라면서도 이내 선수 모드로 돌변한다. 그러면서 이형택 감독의 조언을 스펀지처럼 습득, 바로 교정해 ‘캡틴’으로서의 모범을 보여준다.

그런가 하면 이날 코트에서는 ‘1대 1 복수전’이 준비돼 송은이가 첫 타자로 나선다. 송은이는 “황보, 너 나와! 제 목표는 국화입니다”라고 선전포고한 뒤, 황보와 얽힌 사연을 구체적으로 털어놓아 모두를 과몰입시킨다.

‘열정과다 언니들’ 7인의 테니스 성장기부터 미(美)친 승부욕으로 불타오른 송은이와 황보의 숨 막히는 ‘복수혈전’이 담긴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 3회는 28일(금)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