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출시 기념 소비자 이벤트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09 18:50:28
  • -
  • +
  • 인쇄
“손흥민 친필사인 유니폼 받아가세요”
신라면X손흥민 에디션 제품 이미지.(사진=농심)
신라면X손흥민 에디션 제품 이미지.(사진=농심)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농심이 신라면 광고모델 손흥민을 포장에 넣은 ‘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심 홈페이지에서 손흥민 포토카드를 다운받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것으로 기간은 오는 17일까지다. 농심은 2000 명을 추첨, 손흥민이 새겨진 신라면 멀티팩을 증정한다.


농심은 2000 명의 당첨자를 대상으로 2차 SNS 이벤트를 진행, 3명에게 손흥민 친필 사인 유니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신라면은 미국과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로 뻗어 나가 한국의 맛을 전하는 식품한류의 대명사로, 농심은 손흥민 선수를 통해 한국 대표 라면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1986 년 출시이후 신라면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 덕분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라면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글로벌 스타 손흥민 선수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셀트리온, 유럽서 ‘스테키마·코이볼마’ 오토인젝터 추가…우스테키누맙 30조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셀트리온이 유럽에서 스텔라라(성분명 우스테키누맙) 바이오시밀러 ‘스테키마(STEQEYMA)’와 ‘코이볼마(QOYVOLMA)’의 오토인젝터(AI) 제형 추가 승인을 확보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셀트리온은 18일 유럽의약품청 (EMA) 산하 약물사용자문위원회(CHMP)가 두 제품의 변경허가 신청에 대해 ‘승인 권고’ 의견을

2

신한라이프, 상품정보관리시스템 자동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라이프는 빠르게 변화하는 보험 시장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자 생성형 AI 에이전트(Agent)를 활용해 상품정보관리시스템을 자동화했다고 18일 밝혔다. 상품정보관리시스템은 보험 상품의 구조, 속성, 규칙 등을 통합 관리하는 핵심 플랫폼이다. 신한라이프는 최근 보험 상품이 복잡해지고 개정 속도가 빨라지면서 업무 효율성을 높일 뿐만

3

한국앤컴퍼니그룹, ‘2025 P.LAB 공모전’ 마무리…조현범式 도전·혁신 문화 확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회장 조현범)이 임직원 아이디어 발굴 프로그램인 ‘2025 P.LAB(Proactive Laboratory) 공모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P.LAB 공모전은 2023년 시작된 사내 창의·혁신 과제로, 임직원이 직접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사내벤처로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조 회장이 강조해온 ‘프로액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