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전현무 "크리스마스? 이제 아무 느낌 없어" 쿨 고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8 10:08:4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 전현무가 ‘겨울의 맛’ 먹트립을 시작하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고백한다. 

 

▲전현무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겨울의 맛' 특집으로 먹트립을 선보인다. [사진='전현무계획2' 방송 갈무리]

 

20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10회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코앞에 두고, ‘겨울의 맛’ 특집을 꾸린 ‘맛잘알 MC’ 전현무의 먹트립이 시작된다. 

 

이날 홀로 이동하던 전현무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화려한 불빛이 수놓아진 거리를 지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네~”라고 혼잣말을 한다. 이에 제작진이 “되게 좀 쓸쓸해 보인다”라고 하자, 전현무는 “이런 거 봐서 쓸쓸할 땐 지났지. 이제 아무 느낌 없어~”라고 쿨하게 답한다. 잠시 후, 전현무는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본 따 만든 김포의 라베니체에서 새롭게 인사하며 ‘28번째 길바닥’인 ‘겨울의 맛’ 대장정을 활짝 연다. 

 

이번 ‘겨울의 맛’ 특집에서는 시린 옆구리를 뜨끈하게 채워주고, 잠든 입맛을 바짝 깨워줄 각양각색의 겨울 별미가 총출동될 예정이라 구미를 돋운다. 이와 관련해 전현무는 “오늘 영하 3도인데 겨울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기가 막힌 고추장 추어탕집이 있다고 해서 가볼까 한다”고 예고한 뒤, 첫 번째 맛집으로 향한다. 그런데, 그의 곁에 ‘짝꿍’ 곽튜브(곽준빈)가 없어 의아함을 안긴다. 전현무는 “갑자기 저 혼자 있으니 어색한가?”라고 운을 뗀 뒤, “(곽튜브에게) 또 무슨 일이 있는 건 아니고…”라며 곽튜브의 사정을 설명한다. 이어 그의 빈자리를 채워줄 ‘먹친구’들을 소환해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곽튜브가 함께하지 못한 이유가 무엇인지와, 그를 대신해 어떤 ‘먹친구’들이 함께할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전현무와 뉴페이스 ‘먹친구’들의 겨울 먹트립은 20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 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주사 대신 점안으로 황반변성 치료?”…케어젠, 홍콩서 ‘글로벌 안과 판 흔들 카드’ 꺼냈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펩타이드 전문 바이오기업 케어젠이 아시아·태평양 최대 안과 학회에서 혁신 안과 파이프라인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케어젠은 지난 2월 5일부터 7일까지 홍콩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안과학회(APAO) 2026에 참가해 습성 황반변성부터 안구건조증에 이르는 자사 안과 파이프라인을 공개하고, 다수의 글로벌 제약·의료

2

사우디 공군도 움직였다…KAI, KF-21 앞세워 중동 수출전 본격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AI(한국항공우주산업)가 사우디아라비아 최대 방산전시회에 참가하며 중동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KAI는 2월 8일(현지시간)부터 12일까지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열리는 방산전시회 ‘월드 디펜스 쇼(World Defense Show·WDS)’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WDS는 사우디 왕실이 공식 후원하는 중동·북아프리카(MENA)

3

엔씨소프트, 리니지 클래식 누적 접속자 50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는 9일 ‘리니지 클래식(Lineage Classic)’의 프리 오픈(Pre-Open) 서비스 성과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리니지 클래식은 2월 7일 오후 8시 출시 이후 2일 만에 누적 접속자 50만, 최대 동시 접속자 18만을 기록했다. PC방 게임전문 리서치 서비스 ‘게임트릭스’ 집계 결과, 출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