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 데까지 간다' 윤성빈, 위기 닥친 엑소 찬열에게 "혼자 극복해야지" 팩폭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1 09:29: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갈 데까지 간다’에서 스켈레톤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 윤성빈이 ‘대문자 T’의 성향을 보여 형들마저 후덜덜 떨게 만든다.

 

▲윤성빈이 대문자T 성향으로 그를 지켜보던 모든 이를 덜덜 떨게 만든다. [사진='갈 데까지 간다' 영상 갈무리] 

 

12월 11일(오늘) 공개되는 LG U+모바일tv 예능 ‘갈 데까지 간다’ 7회에서 차태현X고창석X인교진X닉쿤X찬열X윤성빈 6인방에 2PM 멤버 찬성까지 7명이 똘똘 뭉쳐 세계 최장 골프장인 호주 눌라보 링크스에서 현지 골퍼들과 대결을 펼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13홀에서 진행되는 3대3 대결을 위해 7인방은 닉쿤을 필두로 윤성빈과 찬성을 대표 선수로 내세운다. 본격 경기에 앞서 심경을 묻는 인교진에게 윤성빈은 “역으로 생각한다. 상대 홈에서 내가 상대를 짓밟으면 내가 더 올라가니까~”라며 국가대표 출신다운 승부욕을 드러낸다.

 

윤성빈의 이런 강인한 마인드는 최약체(?) 찬열에게도 그대로 적용된다. 찬열이 캠핑카 취침 인원을 선발하는 대결에서 실패를 거듭하자, 스튜디오에 이를 지켜보던 윤성빈은 “어차피 한 명은 (캠핑카에) 갔어야 된다. 그게 찬열이었을 뿐”이라고 냉정하게 상황을 짚어낸다. 잠시 후, 15홀에서 16홀로 이동하는 중에 캠핑카가 흔들릴 정도로 비바람이 몰아친다. 찬열은 “이렇게 바람 (부는 데) 골프 어떻게 쳐”라고 당황하는데, 이때도 윤성빈은 “못 치지~”라고 쿨내 진동하는 리액션을 보인다. 

 

다행히 16홀 도착하자 비가 싹 멈추고, 찬열은 다시 미션 성공을 기대하며 “진짜 캠핑카에서 자는 건 괜찮다. 나 혼자 (미션을) 못해서”라고 의기소침하게 말한다. 그러자 윤성빈은 “그럼 스트레스 받지 말고 포기해”라고 냉철하게 조언한다. 스튜디오에서 해당 발언을 들은 인교진은 “너 T야?”라고 묻고, 윤성빈은 “저 완전 ‘T’ 맞다”라고 해맑게 답한다.

 

하지만 윤성빈은 찬열의 미션 성공을 누구보다 열심히 응원한다. 티박스에 선 찬열에게 윤성빈은 “월드스타님 힘내주세요!”라고 힘차게 외친다. 윤성빈의 열혈 응원에도 찬열은 캠핑카 취침을 확정하게 되고, 윤성빈은 “찬열을 위한 위로의 한 마디를 해달라”는 제작진의 요청에 “위로는 무슨 위로냐? 혼자 극복하는 거지. 살면서 시련 겪을 일이 얼마나 많은데”라고 다시 한 번 ‘극강의 T’ 면모를 드러낸다.

 

한편 16홀까지 마친 7인방은 모처럼 도심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외식을 즐긴다. 처음으로 사람들이 북적이는 레스토랑에 방문한 이들은 어색해 한다. 그러자 인교진은 “징역 3년 살다가 나온 상황?”이라고 찰떡 비유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닉쿤은 유창한 영어로 각종 메뉴를 주문하는데 찬성은 부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며 “역시 사람은 영어를 해야 돼~”라고 닉쿤에게 ‘엄지 척’을 한다. 이후 스테이크 만찬이 나오자, 윤성빈은 찐 미소를 폭발시켜 형들을 흐뭇하게 한다.

 

세계 최장 골프장 정복에 도전장을 던진 ‘연예계 대표 골프 마니아’ 6인방 그리고 2PM 찬성의 여정은 11일(오늘) 오후 3시 공개되는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갈 데까지 간다’에서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갈 데까지 간다’ 7회는 이날 밤 9시 20분 더라이프 채널에서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 확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에서 제공되는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대상을 기존 외국인에서 내국인으로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서비스 확대는 오는 1월 1일 정부의 무증빙 해외송금 한도 체계 개편에 발맞춰 해외송금 고객의 실질적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한 조치다. 국민인 거주자는 건당 미화 5000

2

매일유업, 선천성대사이상 환아 위한 ‘앱솔루트 하트밀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26년간 선천성대사이상 특수분유를 생산해온 매일유업이 올해도 희귀질환 환아들을 위한 특별한 응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일유업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국내 5만명 중 1명 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는 ‘2025 앱솔루트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

3

이랜드 로이드, '캐치! 티니핑' 협업 주얼리 판매 호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협업 컬렉션 인기에 11월 17일부터 12월 11일 기준, 로이드 미아방지 키즈 목걸이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로이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