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패' 안정환 "오늘 정말 대단한 분이 나온다는데…" 정체는?!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5 06:25:1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오늘 정말 대단한 분이 ‘선넘패’에 나온다는데…”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MC 안정환X이혜원이 게스트 카를로스의 ‘선넘패’ 등판에 뜨거운 환호를 보낸다. 

 

▲브라질-모로코-프랑스로 선 넘은 패밀리들이 다양한 일상을 공개해 안방에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 [사진='선 넘은 패밀리' 방송 갈무리]

 

16일(목) 저녁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66회에서는 스튜디오 MC 안정환-이혜원-유세윤-송진우와 함께, 브라질-모로코-프랑스 패밀리가 각국의 다양한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의 게스트로는 브라질 출신 카를로스, 터키 출신 알파고, 프랑스 출신 파비앙이 함께해 해당 국가에 대한 흥미진진하고 풍성한 토크를 이어 나간다. 

 

오프닝에서 MC 안정환은 “오늘 정말로 대단한 분이 ‘선 넘은 패밀리’에 등장한다더라”고 귀띔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직후 VCR 화면이 공개되자, 스튜디오에 자리한 카를로스가 아내 구혜원과 함께 브라질 현지에서 인사를 건네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낸다. 특히 구혜원은 “포르투갈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는 120만 유튜버로, 해외 각국에 한국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하는데, 송진우가 “카를로스, 방송 안 해도 되겠네~”라며 ‘리스펙’을 표현하자 카를로스는 “나는 집에서 설거지나 좀 하고~”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낸다. 더불어 이혜원은 자신과 ‘동명’인 구혜원의 깜찍한 인사에, “나는 이혜원~”이라며 ‘복붙’ 리액션을 취해 걸그룹 못지않은 상큼한 면모를 뽐내기도 한다. 

 

이날 ‘브라질 패밀리’ 카를로스X구혜원은 리우데자네이루 헤젠지 시에 위치한 카를로스의 본가를 비롯해, 집 주변의 풍경을 소개하며 브라질 현지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한다. 시작부터 강렬한 에너지를 내뿜는 부부의 목소리와 제스처에 “텐션 좋다, 역시 프로는 달라!”라는 칭찬이 쏟아진 가운데, 카를로스는 한국에서 브라질로 넘어온 본인들을 맞이하기 위해 아버지가 집에 특별히 걸어놓은 ‘현수막’을 소개해 “한식당 간판 아니야?”라는 의구심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카를로스는 따뜻하고 포근한 매력이 돋보이는 본가에 대해, “한국에서 10년 동안 일해 부모님께 마련해 드린 집”이라며 특별한 애착을 보여 스튜디오의 박수갈채를 자아낸다. 

 

카를로스X구혜원 부부가 10년 만에 큰누나의 생일파티에 참여하는 현장을 비롯해, ‘모로코 패밀리’ 계진영X켄자가 결혼 5주년을 기념해 사하라 사막 ‘버킷리스트 투어’에 나서는 모습, ‘프랑스 패밀리’ 김다선X스티브 가족이 ‘알프스의 심장’ 샤모니 몽블랑으로 겨울 여행을 떠난 하루는 16일 저녁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6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사이버대, AI프로젝트 시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AI서비스마케팅학과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력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기반 AI 교육 솔루션을 활용한, '마이크로소프트 생성형 AI Skill Up 프로젝트'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사이버대 재학생들은 마이크로소프트의 교육분야 솔루션 파트너인 DEX 컨설팅

2

교원그룹, ‘교원 감사 페스타’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그룹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대규모 고객 사은 할인 행사 ‘교원 감사 페스타(교감페)’를 오는 11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진행된 사회공헌 캠페인 ‘교원 감사 나눔’에 이은 두 번째 40주년 기념 프로그램으로, 고객과 사회, 임직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3

유료방송 업계 성장 저하 여파…SK브로드밴드, 희망퇴직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유료방송 업계가 성장 하락세를 겪는 가운데, SK브로드밴드에서도 희망퇴직이 검토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해결책으로 보인다. 29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SK브로드밴드는 최근 50세 이상 또는 근속 15년 이상 직원들을 대상으로 희망퇴직 신청을 받는다고 공지했다. 다음 달 말 퇴사 조치 예정으로 퇴직금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