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패’ 안정환 "선수 시절 헤어스타일 이상할 때? 이혜원이 직접 '펌'한 결과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6 09:52: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안정환이 축구선수 시절 자신의 시그니처였던 ‘장발 펌’에 대해, “집에서 이혜원이 직접 말아준 것”이라는 비화를 깜짝 공개한다. 

 

▲독일 패밀리가 분데스리가에서 한국 축구 선수들의 흔적을 찾는 축구 투어에 나선다. [사진=채널A]

 

6일 저녁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73회에서는 전 축구선수이자 안정환의 후배 박주호가 특별 게스트로 자리한 가운데, ‘독일 패밀리’ 김애주X다니엘이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활약한 한국 축구선수 안정환-박주호-손흥민-차범근의 흔적을 찾아 나서는 ‘K-레전드 축구 투어’가 펼쳐진다. 

 

이날 ‘독일 패밀리’는 안정환이 2006년 입단했던 축구팀인 뒤스부르크 구장을 찾은 뒤, ‘뒤스부르크 찐 팬’의 집에 초대받아 당시 그가 모은 안정환의 각종 굿즈를 영접한다. 안정환이 경기장에서 직접 입었던 오리지널 유니폼을 비롯해, 안정환의 ‘친필 사인’이 적힌 포토카드 등 ‘레어’한 제품들이 연달아 등장해 놀라움을 안긴 가운데, 해당 포토카드를 유심히 지켜보던 이혜원은 “안정환의 저 헤어스타일은 내가 집에서 직접 펌해준 것”이라고 설명해 “진짜?”라는 반응을 자아낸다. 

 

이에 안정환은 “당시에는 미용실을 갈 시간이 없었을뿐더러, 현지 방식으로 머리를 하면 스타일이 잘 안 나와서 한국에서 미용기구와 제품을 공수해 아내가 직접 펌을 해줬다”고 인정한다. 그런데 그는 “가끔 헤어스타일이 이상할 때는, 집에서 펌을 한 결과물”이라며, “어떤 날은 펌이 잘 나오고, 어떤 날은 (롯드를) 너무 말아서 장정구 선수 스타일이 되더라”라고 셀프 폭로한다. 박주호는 곧장 “축구선수를 서포트하는 게 정말 쉽지 않다”며 차원이 다른 이혜원의 내조를 극찬한다. 이혜원은 “축구선수의 아내가 되려면 미용 기술도 있어야 한다”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런가 하면 뒤스부르크 투어를 마친 ‘독일 패밀리’는 박주호가 몸담았던 도르트문트 구장으로 이동해 박주호의 흔적 찾기에 돌입, 박주호의 단골 식당을 방문해 다양한 목격담을 수집한다. 오랜만에 자신이 활약했던 친정팀을 랜선으로 만난 박주호는 “갓 이적해 집도 차도 없어서 도보로 출퇴근하던 시기에, 아내와 나은이가 보는 앞에서 도르트문트 데뷔골을 넣어 무척 뭉클했다”며 추억을 소환한다. 그렇게 ‘도르트문트 부심’에 빠진 박주호는 급기야 손흥민-차범근이 몸담았던 레버쿠젠 구장의 라커룸을 보자마자, “좀 약한데? 사우나 라커 같아~”라고 거침없이 팩폭해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는다. 

 

‘독일 패밀리’의 K-레전드 발자취 투어를 비롯해, ‘네팔 패밀리’ 김나희X아시스가 ‘네팔 대표’ 수잔 사촌 동생의 결혼식 준비 및 4일간의 촬영에 돌입하는 현장이 흥미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25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 표절 논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야심 차게 선보인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이 출시 직후 더담믐의 ‘김칩스’를 표절했다는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이 일고 있다.자금력과 유통망을 갖춘 대기업의 전형적인 ‘미투(Me-too)’ 상술로 스타트업이 심각한 피해를 입고 있다는 지적이 나오면서 적잖은 파장이 예상된다.20일 업계에 따르면

2

엔씨소프트, '아이온2' 불법 프로그램 이용자 2차 법적 대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 20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불법 프로그램(매크로)을 사용한 아이온2 이용자 7인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5년 12월 12일 불법 매크로 프로그램 이용자 5인에 대한 형사 고소에 이어 두 번째 법적 대응이다. 엔씨소프트는 피고소인 7명이 아이온2에서 허용하지 않는 불법 프로그램을 반복적으로 사용하며

3

스마일게이트, ‘타이베이 게임쇼 2026’ 참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오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잔란관에서 열리는 ‘타이베이 게임쇼(Taipei Game Show) 2026’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타이베이 게임쇼는 지난 2003년부터 매년 개최돼 온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 종합 게임 행사로, 매년 3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