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전현무, 20살 연하 아나운서와 열애설 "그 친구에 미안"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4 09:15: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 전현무와 최다니엘이 반전 인생사와 열애설까지 털어놓으며 ‘찐 우정’을 과시한다. 

 

▲최다니엘이 게스트로 출연해 전현무, 곽튜브와 춘천 닭갈비 맛집을 방문한다. [사진='전현무계획2']

 

14일(오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먹친구’ 최다니엘과 만나 ‘춘천 닭갈비 찐 맛집’을 찾아 나서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강원도 춘천에 나타난 전현무는 “닭갈비 진짜 강자를 찾아보자!”며 곽튜브와 최다니엘을 이끌고 ‘길거리 인터뷰’에 나선다. 시민들에게 맛집 추천을 받던 중 전현무는 “춘천 홍보대사이자 춘천 사위인 알베르토 몬디가 추천한 로컬 맛집도 있다”며 알베르토 몬디가 강추한 32년 전통의 닭갈비 맛집으로 향한다. 

 

식당에 도착한 세 사람은 지금은 보기 힘든 ‘은색 철판’과 ‘닭내장’ 메뉴를 발견해 신기해한다. 이후 주문한 요리를 기다리면서 대화를 나눈다. 이때 곽튜브는 “최다니엘이라는 이름이 특이하다. 누가 지어준 것인지?”라고 묻는다. 최다니엘은 “아버지가 정관수술을 하셨는데 그걸 뚫고 태어났다. 그래서 하늘이 주신 아들이라고”라며 이름 관련 비화를 털어놓는다. 또한 그는 “제가 네 살 때 어머니가 돌아가셨다. 외갓집과 고모집에 살면서 아버지랑 밥해먹고 컸다”고 애틋한 가정사를 고백한다.

 

대화가 무르익어 갈 즈음, 닭내장이 섞인 닭갈비가 서빙된다. 전현무는 철판에서 맛있게 익어가는 닭갈비를 보면서 “요즘 (설거지하기 좋은) 주물 철판도 나오는데 안 바꾸셨네”라며, “대학 때 철판 닦는 알바를 했다. 진짜 힘들었다”고 반전 과거사를 소환한다. 닭갈비가 다 익자 세 사람은 감탄과 함께 폭풍 먹방에 돌입하고, 그러던 중 전현무는 갑자기 최다니엘에게 “그래서 어떡할 건데, 결혼!”이라고 외친다. 곽튜브도 “연애 프로그램도 하셨지 않나?”라며 ‘최다니엘 몰이’에 가세한다. 당황한 최다니엘은 ‘연프’ 상대였던 일본 배우 카호에 대해 “(카호가) 한국 올 때 간간히 만난다”고 답한다. 

 

하지만 곽튜브는 이에 멈추지 않고 “(카호와) 친구냐? 가능성이 있냐?”고 캐묻고, 전현무 역시 “한순간도 설렌 적 없냐”며 떠본다. 그러나 ‘열애설’ 질문의 화살은 전현무에게 돌아온다. 곽튜브가 “최근 스무 살 연하의 아나운서와 열애설이 났는데 (자신의) 열애설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드냐”고 돌직구 질문을 던진 것. 이에 전현무는 “그 친구(상대방)한테 미안하다는 생각이 제일 처음 든다”고 사과한 뒤, 열애설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고백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