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곽튜브 "17년 뒤 대상받고 다시 올 맛집"→전현무 "더 다녀봐"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2 08:39:1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 전현무가 자신의 소울푸드 맛집에서 ‘연예대상’의 기운을 곽튜브에게 팍팍 심겨준다. 

 

▲전현무가 자신의 소울푸드 맛집으로 곽튜브를 초대한다. [사진='전현무계획2']

 

14일(금) 밤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서울 근교 인기 여행지이자 ‘MZ들의 청춘열차 여행 코스’인 양평과 춘천을 훑는 ‘먹트립 대장정’에 돌입하는 가운데, 전현무의 기념비적인 소울푸드 맛집이 공개된다. 

 

이날 눈부신 설경이 장관인 양평 갈산공원에 뜬 전현무-곽튜브는 “서울 시민들의 보물 같은 곳! MZ들의 청춘열차 여행 코스, 양평에서 춘천까지 간다!”고 선포한다. 이어 전현무는 “양평에 오면 무조건 찍고 가는 소울푸드가 있다. 내가 2022년에 ‘연예대상’을 받고 다시 찾아갔던 곳”이라고 ‘전현유(有)계획’ 맛집을 소개한다. 잠시 후, 식당에 도착한 전현무는 벽에 걸린 자신의 사인 두 개를 보더니 추억에 젖는다. 이어 그는 2008년에 남긴 자신의 첫 사인을 가리키며 “이분이 이로부터 3년 후 프리랜서 선언을 한다”고 설명하고, 2022년 사인에 대해서는 “대상 받고 순댓국을 먹었다”라면서 뭉클해한다. 

 

초심을 되새긴 전현무는 순대 및 돼지 볼살, 턱살, 혀, 귀 수육을 폭풍 주문한다. 곽튜브는 음식을 맛본 뒤, “불쾌해 보이는데 비린내가 전혀 없다”며 엄지를 치켜세운다. 그러나 특별한 식재료가 들어간 순댓국을 먹던 곽튜브는 갑자기 “저는 (전)현무 형 특유의 허세가…”라며 전현무를 저격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후, 음식을 맛나게 먹던 곽튜브는 “저도 지금 사인해놓고 17년 뒤에 연예대상 받고 다시 와서 사인할 것 같다”며 ‘호불호’를 박살내는 맛에 ‘찐’ 감탄한다. 전현무는 “17년 뒤에 (대상) 받게? 더 당겨 봐~”라고 곽튜브를 진심으로 응원한다. 

 

투닥 케미에서 벗어나 모처럼 훈훈한 응원이 오간 ‘먹브로’ 전현무-곽튜브의 먹방 현장에 관심이 모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