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 타임세일 '썸머 이스케이프 딜'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5 07:41:3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국내외 총 27개 체인호텔을 대상으로 타임세일 프로모션 ‘썸머 이스케이프 딜(Summer Escape Deals)’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국내 22개 체인호텔을 비롯해 롯데호텔 괌, 하노이, 사이공, 양곤,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 등 인기 여행지에 위치한 해외 5개 체인호텔까지 총 27개 호텔을 만날 수 있다.
 

▲ 롯데호텔앤리조트, 타임세일 '썸머 이스케이프 딜' 선봬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공식 홈페이지 일반요금 대비 최대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타임세일 기간은 5월 19일00시부터 23일 23시59분까지 단 5일간, 투숙기간은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다. 상품은 객실형 또는 조식형(또는 라운지형) 2 가지로 구성돼 있어 취향과 여행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또한, 롯데호텔 월드는 주중 체크인 고객에게 객실 전망 무료 업그레이드 특전을 제공한다. 자세한 혜택 사항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가격과 예약률이 모두 높은 성수기에 최대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라며, “시작부터 행복한 여름 휴가 준비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