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서희X예지원X이수경, '솔로라서' 합류! "인간미 넘치는 솔로 라이프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2 09:15: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장서희, 예지원, 이수경이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솔로라서’에 캐스팅돼 여배우들의 ‘솔로 라이프’를 전격 공개한다. 

 

▲배우 장서희, 예지원, 이수경. [사진='솔로라서']

 

3월 4일(화) 밤 새롭게 돌아오는 ‘솔로라서’는 솔로라서 외롭지만, 솔로라서 행복한, 매력만점 솔로들의 진솔한 일상을 담은 관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0월 29일 첫 방송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스튜디오 2MC로 신동엽과 황정음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다. 특히 ‘안방마님’ 황정음은 두 아들과의 리얼 일상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라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솔로라서’에 새롭게 합류한 장서희는 그간 방송에서 거의 공개한 적 없는 ‘인간’ 장서희의 일상과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드라마 ‘인어 아가씨’, ‘아내의 유혹’ 등으로 ‘복수의 아이콘’이자 ‘대륙의 여신’에 등극한 장서희가 ‘솔로라서’에서 어떤 반전 매력을 발산할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워너비 골드미스’이자 ‘4차원 매력녀’인 예지원은 24시간이 모자란 ‘취미 부자’로 입소문이 나 있다. “호기심 많은 성격이라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는 예지원은 다양한 개인 수업을 듣느라 바쁜 ‘에너자이저’이기도 한데, 과연 예지원이 선보일 ‘아티스틱 라이프’가 어떠할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마지막으로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맹활약 중인 이수경은 통통 튀고 청순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솔로 라이프를 최초로 공개한다. “무엇이든 배우고 도전하길 좋아한다”는 이수경이 요즘 꽂혀 있는 것이 무엇일지, ‘솔로라서’에서 밝혀질 이수경의 리얼 솔로 라이프에 기대가 모아진다. 

 

제작진은 “장서희, 예지원, 이수경이 새로운 ‘솔로 언니’로 합류해 그 어디에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진짜 모습과 일상을 보여줄 것”이라며 “이들의 솔직한 매력과 인간미 넘치는 일상, 그 이면의 희로애락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 힐링을 안겨줄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섭 KT 대표 "전 고객 대상 무료 유심 교체 보상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가 전체 가입자 대상 무단 소액결제 및 불법 소형 기지국(펨토셀) 접속 사고 보상을 위해 전체 가입자 대상으로 무료 유심 교체를 진행한다. 김영섭 KT 대표는 29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전 고객 대상 유심을 교체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qu

2

NS홈쇼핑,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오는 11월 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푸드위크코리아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식품연구원,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서울시, 강남구 등이 후원하고 코엑스가 주최하는

3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디지털 전환은 고객 경험 혁신 도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김상현 롯데그룹 유통 총괄대표 부회장은 29일 “디지털 전환은 기술이 아니라 고객 경험을 새롭게 설계하는 과정”이라고 말했다.김 부회장은 29일 경주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 ‘디지털 전환과 전자상거래 효율화’ 세션 발표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아시아 소비자들이 국경을 넘어 다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