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겨울방학 맞이 가족 특화 상품 선보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8 08:08:5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서울신라호텔이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고객을 위해 ‘패밀리 모먼트(Family Moment)’를 출시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패키지 상품을 통해 ‘신라베어 백팩’ 굿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라호텔의 시그니처 곰인형 ‘신라베어’의 이미지를 활용해 제작한 ‘신라베어 백팩’은 아이는 물론 어른에게도 설렘을 전달할 만큼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디자인 되었으며, 현재 ‘패밀리 모먼트’ 패키지 고객에게만 한정적으로 증정해 희소성을 높였다. 

 

▲서울신라호텔, 겨울방학 맞이 가족 특화 상품 선보여

‘패밀리 모먼트’ 패키지는 자연 소재의 원목 장난감과 수백여 권의 도서로 채워진 ‘키즈 라운지(Kids Lounge)’ 입장 혜택이 포함돼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금, 토요일에는 종이문화재단과 함께 창의적 사고를 증진시키고 소근육 발달에 탁월한 종이접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내년 1월에는 새해를 맞아 한지로 복주머니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종이접기 프로그램은 매주 금, 토요일 하루 2회 90분씩 운영된다. 1부(오후 3시~4시 30분)는 일반 회원 대상의 ‘패밀리 모먼트’ 패키지, 2부(오후 5시~6시 30분)는 신라리워즈 회원전용 상품 ‘리워즈 패밀리 모먼트’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열려, 원하는 시간에 맞춰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패밀리 모먼트’ 패키지는 △객실 1박, △더 파크뷰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신라베어 백팩 1개, △키즈 라운지 입장 혜택, △발레파킹 1회 등의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내년 1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2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3

한화손해보험,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선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무빙’, ‘환혼: 빛과 그림자’ ‘헌트’, 그리고 공개를 앞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