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엘라 눕시 다운 재킷’ 공개…‘완판 브레이커’ 신화 잇는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9 08:17: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여성 전용 신제품 ‘엘라 눕시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동시에 오는 30일부터 11월 12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눕시 재킷’은 매 시즌 완판과 리셀 열풍을 일으킨 노스페이스의 대표 아이템으로, 이번 신제품은 글로시한 광택감과 셔링 디테일을 더해 한층 트렌디하게 재해석했다.
 

▲ 노스페이스, ‘엘라 눕시 다운 재킷’ 공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WHITE LABEL) 라인의 이번 시즌 대표 제품인 ‘엘라 눕시 다운 재킷’은 기존 눕시에 비해 루즈한 핏으로 여유로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몸판 전체에 섬세한 셔링 디테일을 적용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했으며, 윤리적 다운 인증(RDS, Responsible Down Standard)을 받은 충전재와 부드러운 경량 원단으로 보온성과 착용감을 동시에 높였다.

색상은 광택감이 돋보이는 블랙과 커피 브라운, 은은한 무광의 오프 화이트·그레이·그레이쉬 라일락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엘라 눕시 다운 재킷’과 함께 매칭 가능한 ‘엘라 쇼츠’와 ‘엘라 레그 워머’도 함께 선보였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엘라 눕시 다운 재킷’을 비롯해 ‘스웨이드 눕시 다운 재킷’ 등 화이트라벨의 다양한 다운 신제품이 전시된다.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눕시 엘라 베어’ 기념품이 증정되며, SNS 이벤트 참여자와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사장은 “매해 변화하는 트렌드와 세분화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아이코닉한 눕시 스타일에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만의 감성을 더했다”며 “패션성과 활동성을 모두 갖춘 ‘엘라 눕시 다운 재킷’으로 올겨울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시즌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