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 스포츠·휴식 결합 ‘스포츠케이션’ 패키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9 08:19:2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스포츠와 휴식을 결합한 ‘스포츠케이션(Sports+Vacation)’ 패키지를 출시하며 스포츠 마니아 공략에 나섰다. 호텔별 지역 특성과 스포츠 인프라를 활용해 골프, 축구, 야구를 테마로 한 3종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시티호텔 제주는 ‘골프 인 더 시티(Golf in the City)’ 패키지를 통해 디럭스 마운틴룸 1박과 롯데스카이힐CC 제주에서의 18홀 라운딩(2인 기준)을 제공한다. 수영장 2인 입장권도 포함되며, 예약은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 롯데호텔앤리조트, 스포츠·휴식 결합 ‘스포츠케이션’ 패키지 출시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은 축구 팬을 위한 ‘싸커앤스테이(Soccer & Stay)’를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스탠다드 룸 1박과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열리는 ‘위대한 축구선수 100인 전’ 관람권 2매를 제공해 축구 소장품 전시와 편안한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야구 팬들을 위한 ‘플레이 앤 스테이(Play & Stay)’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롯데호텔 월드, 부산, L7 강남·해운대, 롯데시티호텔 대전·구로 등에서 판매된다. 경기 관람권 또는 인증 사진을 제시하면 평일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 팀을 예측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어 스위트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웰니스와 스포츠에 대한 관심 증대에 따라 고객 취향에 맞춘 스포츠 연계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분화된 취미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3Q 매출 1601억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올 3분기에 매출 1601억원, 영업손실 194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RPG,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토대로 올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9% 증가한 5129억 원을 기록했다. 다만, 지난 9월 말 신작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사전 마케팅 비용 등의 영향으로 3분기 영업이익은 감

2

에이에스이티-포엠일렉트로옵틱, 이차전지용 부품 베트남 수출 '업무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차세대 이차전지용 전고체전해질막 전문기업 에이에스이티가 본격적으로 베트남에 진출한다. 에이에스이티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포엠일렉트로옵틱 비나(4M Electro Optics Vina)와 전고체전해질막 제품의 현지 진출 및 전동화 산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양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

3

NH농협은행, '올원×페이스페이' 경품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오는 30일까지 NH올원뱅크에서 '올원뱅크+토스 페이스페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올원×페이스페이'는 얼굴과 결제수단을 미리 등록하면, 실물카드나 휴대폰 없이도 얼굴 인식만으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로 가입하고 결제 수단을 NH농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