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컬쳐위크', 3000만 회원에게 풍성한 문화 혜택 선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3 08:19:5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유인상)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13일(목)부터 22일(토)까지 다채로운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컬쳐위크’를 10일간 진행한다.


CJ ONE은 지난해 컬쳐 라이프 플랫폼 ‘원픽컬쳐’를 오픈하고 ‘원픽티켓’ 기능을 도입하여 문화 마케팅을 강화했다.  

 

▲ CJ ONE '컬쳐위크', 3000만 회원에게  풍성한 문화 혜택 선사

컬쳐위크는 CJ ONE이 3,000만 명의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영화 관람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문화 주간 이벤트로 올해 새롭게 선보인 문화 마케팅 서비스다.

컬쳐위크 기간 동안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유한 원픽티켓을 활용하여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0만 원 상당의 CGV 씨네드쉐프 영화관람권과 식사권 2인 패키지를 제공한다.

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는 최고급 영화관과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으로 CJ ONE은 컬쳐위크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이 영화와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원픽티켓은 CJ ONE 회원에게 등급별로 매월 1~2장이 제공되며, 제휴 브랜드에서 포인트를 적립할 때마다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회원들은 보유한 티켓을 사용해 문화 이벤트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하거나 무료 초대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다.

그 외에도 CJ ONE회원이라면 누구든지 예술의전당에서 진행 중인 <크루즈 디에즈-RGB, 세기의 컬러들>, 그라운드서울에서 열린 <리얼 뱅크시>, 빛의 벙커 제주의 <샤갈: 파리에서 뉴욕까지> 등 다양한 전시의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대학로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에밀> 무료 관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CJ ONE 간편 결제 서비스 CJ PAY를 활용한 CGV 영화 관람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7일부터 CJ PAY를 활용하여 CGV 영화를 예매하면 8천 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선착순 10,0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CJ ONE은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에 걸맞게 2018년부터 다양한 전시, 공연, 미술관 등과 제휴를 맺고 회원들에게 할인 및 무료 관람 기회같이 일상 속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문화 마케팅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누적 50건의 문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20만 명 이상의 회원들이 참여할 정도로 호응도가 높다.

하재영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마케팅담당은 “CJ ONE은 회원들이 일상 속에서도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원픽컬쳐를 통해 문화 혜택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문화 카테고리 확장과 다양한 제휴처 확보를 통해 CJ ONE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문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오너 2형제,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 매각…승계·IPO '투트랙'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겸 오너 3형제 중 2형제가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며 김동관 부회장을 중심으로 승계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은 한화에너지 보유 지분 25% 중 5%,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은 25% 중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

2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3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