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제11기 시청자평가원 모집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1 08:21: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T알파 쇼핑(대표 박승표)이 고객 중심의 제11기 시청자평가원을 모집한다.

 

KT알파 쇼핑은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시청자평가원을 모집해 방송, 상품, 배송 등 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의 솔직하고 생생한 의견을 청취하고, 상품 및 방송의 양적·질적 성장을 위해 기여해왔다.

▲ KT알파 쇼핑 제11기 시청자평가원 모집

KT알파 박승표 대표가 올해 초 취임하며 고객 관점의 본원적 경쟁력 강화를 최우선 과제로 삼은 만큼 고객 중심의 시청자평가원 운영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전망이다.

특히,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신규 상품 평가 및 선정을 중점적으로 활동해 나갈 예정이다. 상품 론칭 여부를 결정하는 상품선정위원회에 시청자평가원을 참여시킴으로써 상품 기획 단계부터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다.

매주 상품선정위원회에 상정된 방송 상품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가격 및 구성, 특장점 등 전반적인 상품 매력도를 평가하고 상품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개진해 나간다. 이번 11기부터는 오프라인 평가위원으로 참여해 상품을 직접 보고 평가할 수 있는 활동 프로그램도 신설됐다.

이 외에도 KT알파 쇼핑 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방송 영상 및 쇼핑호스트 평가, △시청자 평가방송 패널 참여 △다목적 설문조사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KT알파 쇼핑은 오는 6월 12일부터 6월 23일까지 제11기 시청자평가원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총 35명으로 만 40세 이상의 여성 고객이라면 누구나 KT알파 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제11기 시청자평가원은 오는 7월부터 내년 6월까지 약 12개월 동안 활동하며, 월별 활동 적립금, 임직원 할인, 우수 평가원으로 선정 시 추가 적립금 등 다양한 참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