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출산 축하 프로모션 '블레씽(Blessing)' 인기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2 08:31:3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라스테이가 올해 출산한 고객을 대상으로 평생 회원권을 제공하는 ‘블레씽(Blessing)’ 프로모션이 임산부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까지 ‘블레씽’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은 당첨자(50명) 대비 8배 수준에 이른다. ‘블레씽’ 프로모션은 임산부들에게 더 편안한 숙박의 기회를 드리고 축하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신라스테이를 방문하는 임산부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서 마련했다.
 

▲ 신라스테이, 출산 축하 프로모션 '블레씽(Blessing)' 인기 [사진=신라스테이]

블레씽 프로모션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신라스테이에서 1박 투숙 후 출산을 인증한 신라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응모를 받아 50명을 선정해 평생 회원권을 부여한다. 평생 회원에게는 △평생 매년 신라스테이 연간 5박 숙박권, △돌잔치 이용 시 할인 혜택, △웰컴 키트의 혜택이 주어진다.

평생 회원권에 포함된 ‘신라스테이 연간 숙박권’은 객실 1박과 2인 조식이 포함된 숙박권으로, 신라리워즈 회원 자격이 유지되는 한 매년 5매씩 제공된다. 발급일로부터 1년동안 사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소중한 생명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블레씽 프로모션이 많은 분들의 관심과 호평을 받아 뜻깊다”며 “고객 분들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은 물론,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라리워즈’는 서울·제주신라호텔, 신라모노그램 다낭, 신라스테이의 통합 무료 멤버십으로, 회원전용상품과 호텔 이용 금액에 따른 포인트 적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청호나이스 침대, 올해 1~8월 판매량 전년 대비 약 2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는 청호나이스 침대의 올해 1~8월 누적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올해 초 ‘깨끗한 잠’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CF를 공개하며 쾌적한 수면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이 광고는 청호나이스의 핵심 가치인 ‘깨끗함’을 침대 제품에 담아내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2

지드래곤의 한정판 블록 꽃 ‘818 BLOOM’, 공식 글로벌 사이트 동시 오픈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이 한정판 블록 꽃 ‘818 BLOOM’으로 전 세계에 평화의 메시지를 전한다. 엠트리아이앤씨는 옥스퍼드(OXFORD)와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 협업으로 제작한 ‘818 BLOOM’의 공식 글로벌 사이트를 해외 주요 국가에서 동시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818

3

예스골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 출시…초경량 카본 샤프트-인체공학적 그립 적용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예스골프가 프리미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MAESTRO)’를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에스트로’는 예스골프의 골프 클럽 제작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519g의 초경량 카본 샤프트를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가벼운 스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경량화와 함께 성능도 놓치지 않았다. 헤드에 집중된 무게중심 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