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유월드, 7월 17일 ‘롤글라이더’ 오픈… 풍성한 혜택 쏟아진다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4 08:36:10
  • -
  • +
  • 인쇄
번지점프·짚라인·롤러코스터의 스릴을 한 번에 즐기는 익스트림 플라잉 롤러코스터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광주·전라 지역을 대표하는 국내 1위 루지 테마파크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가 전 세계 최장거리 전동식 롤글라이더를 새롭게 선보이며, 체험형 익스트림 레저의 새로운 지평을 연다.

 


지방 소재의 테마파크에서 결코 찾아볼 수 없는 대형 스케일과 총 100억원의 제작비가 투입된 ‘유월드 롤글라이더(Rollglider)’는 해발 215m 상공에서 출발해 1km 길이의 공중 트랙을 비행하는 플라잉 어트랙션이다. 무동력 카트 ‘루지’를 메인 어트랙션으로 2019년 개장한 유월드는 국내 유명 테마파크인 에버랜드, 경주월드 등과 차별화된 구성으로 국내 10위권 테마파크로 자리매김하였으며, 신규시설 롤글라이더의 개장은 유월드만의 멀티플렉스 테마파크 다운 매력을 더욱 배가시킬 전망이다.

‘플라잉 롤러코스터(Flying Rollercoaster)’로 불리는 유월드 롤글라이더는 단순 하강 비행만 가능했던 기존의 짚라인·짚코스터와 달리 상승과 곡선 비행이 모두 가능하고, 급하강·회오리 등의 구간을 갖춘 다이나믹한 트랙을 따라 최고 55km/h 속도의 스릴 넘치는 색다른 비행 경험을 선사한다. 세계적인 익스트림 레저시설 제작사 월토피아(Walltopia)가 설계부터 제작과 설치까지 모든 공정을 맡았으며, 최첨단 전동식 시스템을 탑재해 더욱 뛰어난 안전성을 자랑한다.

유월드는 신규 개장하는 롤글라이더를 비롯해 루지·놀이공원 등 총 8가지 테마, 26기종의 놀이시설을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호남 최대 규모 복합 테마파크로, ‘땅에는 루지! 하늘에는 롤글라이더!’라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여수를 대표하는 액티비티 관광 명소로서 유월드만의 매력을 더욱 어필할 예정이다.

유월드는 이번 롤글라이더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픈 이벤트는 온라인 및 현장 구매 고객 모두에게 적용되며, 첫 번째 특전으로 롤글라이더 단품권, 콤보권 및 유월드 콤보권 구매자 전원에게 테디베어뮤지엄 무료 입장권이 제공된다. 여기에 더해 모든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롤글라이더 40% 할인권이 추가로 증정돼 방문객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광주·전라·전북 지역 도민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롤글라이더 단품권 또는 콤보권을 4매 이상 구매 시, 정상가 63,000원 상당의 플렉스 또는 베스트 콤보 1매가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구매한 롤글라이더 콤보권 종류에 따라 ▲레이저 서바이벌 체험권, ▲공룡슬러시 또는 아이스커피 ▲5D모션시네마 관람권 등 다양한 증정 품목도 함께 제공돼 체험의 즐거움을 더한다.

이 밖에도, 유월드는 단품권 및 콤보권 4매 이상 구매 고객에게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R) 교환권을 증정하며, 여름철 여수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는 중복 적용이 가능해 실질적인 혜택이 더욱 크다. 특히 광주·전남·전북 도민이 유월드 현장에서 롤글라이더 콤보권을 4매 이상 구매할 경우, 최대 혜택으로 테디베어뮤지엄 무료 입장, 롤글라이더 40% 할인권, 플렉스 또는 베스트 콤보 1매 추가 증정, 구매한 콤보권에 따른 증정품(레이저 서바이벌, 공룡슬러시 또는 아이스커피, 5D모션시네마 관람권), 그리고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롤글라이더는 신장 125cm 이상, 체중 120kg 이하라면 누구나 탑승 가능하며, 루지·놀이공원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패키지권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수 유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건희 특검, 한문혁 검사 파견 해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 수사를 이끈 한문혁 부장검사가 김 여사의 계좌 관리인으로 알려진 이종호 전 블랙펄인베스트 대표와 만난 정황이 드러나 업무에서 배제됐다. 김건희 특검팀은 26일 공지를 통해 “파견근무 중이던 한문혁 부장검사가 수사를 계속하기 어렵다고 판단된 사실관계가 확인됐다”며 “지난 23일 자로 검찰에 파

2

NH농협은행 청소년금융교육센터, 11월 상시교육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농협은행은 전국 14개 청소년금융교육센터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1월 상시교육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변화하는 돈의 가치’라는 주제로 학생들은 수요·공급 변화에 따른 물건 가격의 변화, 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 소비자물가지수 등에 대해 학습할 예정이다.본 교육은 총 14개 지역[서울(본부), 서울(강남), 강원, 경기,

3

LG전자, ‘Future 2030 서밋’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LG전자는 6G, AI, 양자, 우주산업 등 미래 핵심기술 분야 산·학·연 전문가들과 함께 기술 주도권 선점을 위한 논의에 나섰다. LG전자는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LG전자 서초R&D캠퍼스에서 한국과학기술원(KAIST), 한국표준과학연구원(KRISS)과 함께 ‘Future 2030 서밋’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