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2024 홍콩 와인 앤 다인 페스티벌' 기획전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9 08:36:3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모두투어는 홍콩관광청과 함께 포브스가 세계 10대 미식 축제로 선정한 ‘홍콩 와인 앤 다인 페스티벌 (Hong Kong Wine & Dine Festival)을 즐길 수 있는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10월 23일부터 27일까지 빅토리아 항구에서 열리는 '홍콩 와인 앤 다인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 모두투어, '2024 홍콩 와인 앤 다인 페스티벌' 기획전 출시

와인 마니아라면 주목할 만한 이번 축제는 홍콩 관광청 주관으로 열리며 전 세계 와인과 홍콩의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느낄 수 있다. 홍콩은 2008년 30도 이하 주류에 부과되는 세금을 폐지하면서 고급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기획전의 대표 상품 '[와인 앤 다인] 홍콩 3일'은 홍콩의 핵심 관광지 방문과 반나절 자유일정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최근 홍콩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할리우드 로드,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소호 거리, △웡타이신 사원 등의 핵심 관광지는 현지 가이드와 함께 편안하게 둘러보고 반나절 자유일정은 본인이 원하는 일정대로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미식 천국으로 불리는 홍콩을 대표하는 △광둥식, △딤섬, △에그타르트와 홍콩달러(HKD) 350 상당의 △입장권, △토큰, △와인잔 등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가족 여행객을 위해 홍콩의 대표 테마파크 디즈니랜드를 방문하는 상품과 홍콩, 마카오, 심천 3개 도시를 둘러볼 수 있는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와인과 미식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세계적인 축제인 '홍콩 와인 앤 다인 페스티벌'에 참가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된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매력을 가진 여행지 홍콩에서 1년에 한 번 열리는 이번 축제를 통해 미식 여행의 진수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예스골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 출시…초경량 카본 샤프트-인체공학적 그립 적용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예스골프가 프리미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MAESTRO)’를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에스트로’는 예스골프의 골프 클럽 제작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519g의 초경량 카본 샤프트를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가벼운 스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경량화와 함께 성능도 놓치지 않았다. 헤드에 집중된 무게중심 설

2

뉴비즈원, '현장관리 전문팀' 신설… "차별화된 전문가 투입으로 아웃소싱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리테일 아웃소싱 전문기업 ㈜뉴비즈원이 자사 아웃소싱사업본부 내에 '현장관리 전문팀'을 신설하고, 대기업 리테일 현장 전문가를 영업부문에 영입하는 등 조직 개편을 통해 현장 중심의 전문 인력 관리 시스템을 대폭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조직 개편은 급변하는 리테일 시장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사에 한 차

3

SKT, '2700만 고객정보 판매' 해커 주장에 "사실 무근"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이 국제 해킹조직이 자사 2700만명의 고객 데이터를 판매한다며 해킹을 주장한 부분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며 일축했다. SK텔레콤은 16일 "해커가 주장한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다크웹(텔레그램)에 올린 샘플데이터, 웹사이트 캡처 화면, FTP 화면 등을 분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