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5월 16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9 08:38:2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라스테이가 회사 설립 10주년을 맞아 레저형 호텔 ‘신라스테이 플러스’를 제주 이호테우에 처음 선보이며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라스테이는 다가오는 5월 16일, 제주도 북서쪽 이호테우 해변 인근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라호텔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15번째 ‘신라스테이’이자 첫 번째 레저형 호텔 ‘신라스테이 플러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5월 16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신라스테이 플러스’는 신라스테이가 레저 시장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선보이는 신라스테이의 레저형 호텔로, △기존 신라스테이보다 넓고 다양한 타입의 객실, △레저를 위한 부대시설, △아웃도어 풀, 풀사이드 바 등 휴양과 레저를 위한 상품성을 강화했다.

신라스테이는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오픈을 기념해 △매일 추첨을 통해 숙박료 지원 등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첫 번째, 열 다섯 번째 고객 대상 침대·침구세트 증정, △부대시설 내 스팟 투어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픈 첫 달인 5월 동안은 매일 현장 추첨을 통해 객실료 지원, 조식 무료 쿠폰,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숙박권 등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중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에 숙박하는 모든 투숙객이 추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숫자 1과 15가 기재된 종이를 뽑으면 당첨되는 방식이다. 숫자 1과 15는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가 1번째 신라스테이 플러스이자 15번째 신라스테이로 오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오픈 날에는 숫자 1, 15에 담긴 의미를 활용해 첫 번째와 열다섯 번째 예약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예약 채널에 관계없이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객실 및 패키지를 첫 번째와 열다섯 번째로 예약한 고객에게 신라스테이 침대, 침구 세트, 타월 등을 증정한다.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에 야외 수영장, 야외 카페, 테라스 등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다는 점을 활용한 호텔 내 스팟 투어 프로모션 진행될 예정이다.

체크인 시 호텔 내 지정된 장소 10곳의 위치를 설명한 안내문을 제공하며 고객이 안내된 10곳의 장소에서 모두 사진을 찍고 프런트 데스크 직원에게 보여주면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5월 18일부터 26일까지 9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에는 고객들이 휴식과 레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 고객들은 스팟 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동안 호텔 곳곳을 돌아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대표적인 시설 중 바다를 조망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은 신라스테이 중 가장 넓은 규모다. 가족과 커플 단위로 나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수영 후에는 풀사이드 바에서 허기를 채울 수 있다.

제주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탁 트인 조망을 자랑하는 카페 ‘웨이브리스(WAVELESS)’도 함께 오픈한다. 신라스테이는 최근 빵지순례, 맛있고 멋있는 카페 투어 등 카페를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투숙객뿐만 아니라 외부 고객도 이용 가능한 별동의 카페를 운영할 계획이다. 지상 2층 총 130석 규모로 마련되는 카페 ‘웨이브리스’는 이호동, 테우동, 루프탑으로 이뤄지며, 하늘과 바다가 맞닿아 보이는 전경에서 커피 원두 5 종류와 코바 커피를 이용한 커피, 우도 땅콩을 이용한 아인슈페너 등 웨이브리스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