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옐로LIVE’서 ‘태국 방콕’ 상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1 08:48:5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11일 오후 2시 자사 웹페이지와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태국 방콕’ 상품을 선보인다.

 

태국 방콕은 문화·미식·야경·휴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동남아 대표 인기 여행지로, 따뜻한 기후와다양한 볼거리로 꾸준한 수요를 보이는 여행지다.

 

▲ [사진=노랑풍선]

 

이번 옐로LIVE 방송에서 소개되는 ‘태국 방콕’ 상품은 2026년 3월까지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티웨이항공·에어부산·제주항공 등을 통해 출발이 가능하며, 인천에서뿐만 아니라 대구와 부산 출발이 가능해 지방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대표 상품으로는 ▲태국 대표 사원·동물 체험·바다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방콕&파타야 3박 5일 패키지’ ▲방콕 도심 핵심 접근성과 호텔 단독 혜택이 포함된 ‘방콕 3박 5일 에어텔’ 등 총 두 가지 상품이 준비돼 있다.

 

우선 방콕&파타야 상품은 ▲태국의 대표 사원 ‘왓포 사원’ ▲전통 수상문화를 느낄 수 있는 ‘파타야 플로팅마켓’ ▲맑은 바다에서 즐기는 산호섬 투어 ▲코끼리 트래킹·돌핀쇼 등 파타야 액티비티 체험 등 방콕과 파타야 핵심 관광지를 모두 포함하고 있어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전일정 호텔 조식 △무제한 삼겹살 △수끼 △씨푸드 △선셋뷰 스카이 갤러리 식사 등 ‘4대 특식’이 포함돼 있어 풍성한 미식 또한 즐길 수 있다.

 

에어텔 상품의 경우 방콕 시내 인기 호텔인 ▲아바니 방콕 스쿰빗 ▲모드 사톤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즐길 수 있으며 자유로운 일정 속에서 방콕의 핵심 명소들을 부담 없이 여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옐로LIVE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상품을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 수험생 포함 예약 시 팀당 2만원 할인 및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30만원 혜택이 적용된다. 

 

패키지 상품 예약 고객에게는 △파타야 초특급 호텔 2박 업그레이드(패키지) △스낵 가방(객실당 1개), 에어텔 상품 예약 고객에게는 △공항-호텔 편도 픽업 △2인 예약 시 팀당 2만원 할인(에어텔) △레이트 체크아웃 △애프터눈티 세트 △음료(1잔 1회) 등이 제공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방콕·파타야는 가족·우정·커플 여행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은 완성형 여행지”라며 “항공·호텔·특전 혜택을 강화한 이번 옐로LIVE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운 겨울 여행을 준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사이버대 AI스마트팜학과, 강북구청 협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 AI스마트팜학과는 강북구청과의 산학·관학 협력을 통해 2025년 1년간 도심형 스마트팜 기반 지역상생 모델을 성공적으로 구축 및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AI스마트팜학과는 강북구청 내 유휴 부지에 조성된 스마트팜 실습 공간을 활용하여 학생 현장실습을 정규 교육과정과 연계해 운영했다. 학생들은 AI 기반 환경제어,

2

서울디지털대 보건의료행정전공, 신규 교과목 신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보건의료행정전공가 2026학년도 1학기부터 전공 기반 실무교육 강화를 위한 9개 핵심 과목을 신규 편성하고 교과 과정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보건의료행정전공은 초고령 사회로 변화하는 보건의료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2026년부터 총 5개의 특화과정 신설과 기존 과정의 고도화를 통해 특화 교육과정을 진행한다.신

3

풀무원, 풀무원식품 천영훈 신임 대표 선임...임원 10명 승진 인사 단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은 천영훈 영업총괄본부장을 풀무원식품 신임 대표에 선임하고, vnf무원을 포함한 계열사 임원 10명에 대한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12일 밝혔다. 그동안 풀무원식품 대표를 겸직해 온 이우봉 총괄CEO는 미래 비즈니스를 본격 추진하기 위해 신설한 미래사업부문을 직접 진두지휘하면서 국내 및 해외 전체 사업을 총괄하게 된다. 급변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