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옐로LIVE’서 ‘태국 방콕’ 상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1 08:48:5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11일 오후 2시 자사 웹페이지와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태국 방콕’ 상품을 선보인다.

 

태국 방콕은 문화·미식·야경·휴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동남아 대표 인기 여행지로, 따뜻한 기후와다양한 볼거리로 꾸준한 수요를 보이는 여행지다.

 

▲ [사진=노랑풍선]

 

이번 옐로LIVE 방송에서 소개되는 ‘태국 방콕’ 상품은 2026년 3월까지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티웨이항공·에어부산·제주항공 등을 통해 출발이 가능하며, 인천에서뿐만 아니라 대구와 부산 출발이 가능해 지방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대표 상품으로는 ▲태국 대표 사원·동물 체험·바다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방콕&파타야 3박 5일 패키지’ ▲방콕 도심 핵심 접근성과 호텔 단독 혜택이 포함된 ‘방콕 3박 5일 에어텔’ 등 총 두 가지 상품이 준비돼 있다.

 

우선 방콕&파타야 상품은 ▲태국의 대표 사원 ‘왓포 사원’ ▲전통 수상문화를 느낄 수 있는 ‘파타야 플로팅마켓’ ▲맑은 바다에서 즐기는 산호섬 투어 ▲코끼리 트래킹·돌핀쇼 등 파타야 액티비티 체험 등 방콕과 파타야 핵심 관광지를 모두 포함하고 있어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전일정 호텔 조식 △무제한 삼겹살 △수끼 △씨푸드 △선셋뷰 스카이 갤러리 식사 등 ‘4대 특식’이 포함돼 있어 풍성한 미식 또한 즐길 수 있다.

 

에어텔 상품의 경우 방콕 시내 인기 호텔인 ▲아바니 방콕 스쿰빗 ▲모드 사톤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즐길 수 있으며 자유로운 일정 속에서 방콕의 핵심 명소들을 부담 없이 여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옐로LIVE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상품을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 수험생 포함 예약 시 팀당 2만원 할인 및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30만원 혜택이 적용된다. 

 

패키지 상품 예약 고객에게는 △파타야 초특급 호텔 2박 업그레이드(패키지) △스낵 가방(객실당 1개), 에어텔 상품 예약 고객에게는 △공항-호텔 편도 픽업 △2인 예약 시 팀당 2만원 할인(에어텔) △레이트 체크아웃 △애프터눈티 세트 △음료(1잔 1회) 등이 제공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방콕·파타야는 가족·우정·커플 여행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은 완성형 여행지”라며 “항공·호텔·특전 혜택을 강화한 이번 옐로LIVE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운 겨울 여행을 준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코리아, 신학기 맞아 '백 투 스쿨' 신상품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3월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학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굿즈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텀블러, 크로스백, 보냉백 세트 등으로 구성해 키즈부터 대학생까지 폭넓은 연령대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대표 제품인 ‘나수 텀블러 355m

2

동국제약, ‘국민 건강 프로젝트’ 신제품 3종 출시…기초 영양 시장 공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일상 속 기초 건강 관리를 지원하는 ‘국민 건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건강기능식품 3종을 출시하며 장·간·항산화 시장 공략에 나섰다. 19일 동국제약은 신제품 ‘동국 유산균’, ‘동국 밀크씨슬’, ‘동국 비타민C 1000’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58년간 축적한 품질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식품

3

디스트릭트, 카카오모빌리티와 협력…서울역에 미디어아트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디지털 디자인·아트 기업 디스트릭트가 카카오모빌리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서울역 초대형 파노라마 스크린을 활용한 차세대 디지털 옥외광고(DOOH) 사업 협업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카카오모빌리티의 광고 플랫폼 기술과 디스트릭트의 미디어아트 콘텐츠 역량을 결합한 새로운 옥외광고 모델을 공동 개발할 계획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