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로마부터 피렌체까지… 여행지 완전 정복!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1 08:51:4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로마부터 피렌체까지 이탈리아 핵심 관광지들을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일주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탈리아는 지중해의 햇살과 석양이 아름다운 나라로 유럽의 문화와 역사의 중심지이자 도시와 휴양지, 이색 여행지까지 두루 품고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 노팡풍선이 이탈리아 상품을 선보인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여행객들이 이탈리아의 여러 가지 매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

‘이탈리아 일주 9일’ 상품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의 베니스 직항편 왕복 탑승으로 여행의 안전과 편안함을 더했으며 전일정 1급 호텔에서의 편안한 숙박이 제공된다.

아울러 ▲세계 역사와 문화의 중심도시 '로마'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공 해상 도시 '베니스' ▲세계에서 가장 작은 나라 '바티칸' ▲유럽 르네상스 운동 발상지 '시에나' ▲르네상스 탄생지이자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피렌체' 등 이탈리아의 주요 도시 및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탈리아 일주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3대 특식(티본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장엄한 자연으로 둘러싸인 '돌로미티 및 토스카나' 투어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100% 적립(약 1만 마일리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서유럽은 유럽 여행의 시작이라고 할 만큼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 여행객들의 선호 여행지 중 한 곳"이라며 "이탈리아는 서유럽 중에서도 물가가 저렴할 뿐만 아니라 풍부한 먹거리, 역사적인 의미가 담긴 유적과 건축물들이 많아 여행을 즐길 요소가 많은 곳"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독사과2', MZ세대도 사로잡은 '찐 리얼' 예능의 힘 증명 '화제성↑'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가 시즌2로 돌아와 안방극장에 신선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11월 1일 첫 방송한 SBS Plus, Kstar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이하 ‘독사과’) 시즌2는 2주 연속 시청률과 화제성을 사로잡으며 ‘리얼 연애 예능 끝판왕’의 성공적 귀환을 알렸다. 더욱 맵고 독하게 돌아온 ‘독사과’가 MZ 세대까

2

3세대 아이돌 트와이스, 시미픽 글로벌 투표에서 1위… 글로벌 팬심 재점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AI 챗봇 ‘심심이(SimSimi)’를 기반으로 200여 개국에서 운영 중인 글로벌 아이돌 투표 서비스 ‘시미픽(SimiPick)’에서 3세대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TWICE)가 전 세계 팬들의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2015년 데뷔 이후 ‘Cheer Up’, ‘TT’, ‘Likey’ 등 히트곡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3

펄어비스, 3Q 매출 1068억 기록…전분기比 34.3%↑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올 3분기에 매출 1068억원, 영업이익 106억원, 당기순이익 29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매출은 전분기 대비 34.2%, 전년동기 대비 34.3% 증가했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검은사막 대규모 업데이트 효과에 따른 게임 매출 증가 및 외환 환산 이익 등으로 흑자 전환했다.3분기 ‘검은사막’은 신규 클래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