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썸머 멤버스 데이'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7 08:52:1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단 7일간 멤버십 고객에게 통 큰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멤버스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무더위가 연일 이어지는 가운데 파라다이스 멤버십 고객들이 여름휴가를 미리 실속있게 계획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만큼 올해는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상품 구성에 더욱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썸머 멤버스 데이' 프로모션 진행

오늘(27일)부터 7월 3일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 최대 66%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특전을 선보인다. 투숙 일정 또한 9월 14일까지로 여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해운대 오션뷰 속 합리적인 맛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1박 및 2박 패키지를 선보였다. 패키지 이용 시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의 유기농 에이드와 까눌레 세트 또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데이 서비스를 선사한다. 여기에 파라디안 마일리지 2배 적립은 물론 스파 ‘씨메르’와 야외 오션스파 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특전도 주어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최대 5만 원의 할인 쿠폰도 적용 가능하다. 2박 패키지의 경우 상품 타입에 따라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5만 원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이국적인 시설에서 누리는 럭셔리 썸머 호캉스를 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파라다이스 리워즈 더블 적립을 기본으로 시원한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는 ‘씨메르’, 다이나믹한 어트랙션이 가득한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사우나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빠짐없이 담았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는 동일 혜택에 고품격 스캉스(스위트룸+호캉스)까지 가능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썸머 멤버스 데이’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