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현대홈쇼핑 통해 '호주 시드니 프리미엄 상품'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6 08:53:5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오는 5월 18일 오후 6시 25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기존 패키지 상품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호주 시드니 프리미엄 패키지’를 단독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호주 시드니 프리미엄 상품’은 단순한 관광 위주의 일반 패키지와는 달리, 항공부터 숙박, 일정, 식사에 이르기까지 전 구간에서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맞춤형 여행 프로그램이다. 

 

▲ 노랑풍선, 현대홈쇼핑 통해 '호주 시드니 프리미엄 상품' 공개

탑승 항공편은 국적기 대한항공의 비즈니스석으로, 180도로 완전히 펼쳐지는 침대형 좌석과 74인치의 넓은 간격, 20.1인치의 좌석 너비를 통해 장시간 비행에서도 안락한 휴식이 가능하다. 숙소 또한 전 일정 동안 5성급 호텔을 이용해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여행 일정은 시드니의 대표 관광지를 고급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오페라하우스에서의 공연 관람은 물론, 하버브릿지와 오페라하우스를 헬기를 타고 하늘에서 감상하는 헬기 투어, 세계 3대 미항인 시드니 항을 따라 펜폴즈 크루즈를 타고 즐기는 감성적인 크루즈 투어, 호주 도시디자인상을 수상한 패딩턴 레저보아 가든, 기암절벽이 장관을 이루는 봄보헤드랜드 옛 채석장 방문 등 일반 패키지에서 보기 어려운 고품격 콘텐츠들이 포함되어 있다.

미식 경험도 차별화했다. 펜폴즈 크루즈에서는 구운 가리비와 안심스테이크가 포함된 6코스 식사와 무제한 맥주·와인이 제공되며, 시드니 타워에서는 360도 전망을 감상하며 즐기는 뷔페 석식, 오페라 바 레스토랑에서의 그릴드 하프치킨, 하버 프론트 레스토랑에서의 피쉬 스테이크 등 시드니를 대표하는 특식이 준비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호주 시드니 프리미엄 상품은 비즈니스석 탑승, 5성급 호텔, 오페라하우스 공연 관람, 헬기 투어, 크루즈 등 고급 요소를 모두 결합한 프리미엄 패키지로, 일반적인 패키지 여행과는 완전히 다른 차원의 특별함을 제공한다”며 “프리미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