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닥스, 24FW 여성 겨울 컬렉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8 08:56:3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올겨울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포근한 소재와 패턴을 강조한 패션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생활문화기업 LF의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닥스(DAKS)는 24FW 여성 컬렉션 ‘The Youthful Energy of DAKS in the 1960s(DAKS가 풀어낸 1960년대의 젊은 에너지)’의 겨울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LF 닥스, 24FW 여성 겨울 컬렉션 출시

‘The Youthful Energy of DAKS in the 1960s’ 컬렉션은 1960년대 런던의 역동적인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았다. 닥스는 지난 8월, 레트로 무드의 실루엣과 체크 등 클래식한 패턴을 활용해 당시 런던의 패션을 현대적으로 재현한 가을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새롭게 공개된 겨울 제품들은 울, 캐시미어 등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클래식한 하운드투스 패턴이 돋보인다. 닥스의 시그니처 체크를 비롯해 다양한 클래식 체크 패턴들은 특유의 따뜻한 느낌을 자아내 FW 시즌이면 더욱 사랑받는다.

블랙-화이트 하운드투스 패턴의 트위드형 자켓은 유럽의 하이엔드 원사를 사용해 풍성하고 헤어리한 질감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19세기 영국에서 탄생한 하운드투스 패턴을 재해석해 구조적으로 표현했으며, 간결한 실루엣과 골드 색상의 단추로 클래식함을 극대화했다. 해당 제품은 출시 직후 일부 사이즈가 품절에 임박하는 등 인기다. 이번 겨울 컬렉션에서는 울 가디건, 스커트 등에서도 하운드투스 패턴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캐시미어 92%와 모 8% 혼용 소재를 사용한 롱코트는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짙은 네이비 단색과 히든 버튼 디자인이 군더더기 없는 외관을 완성한다. 이 외에도 닥스는 캐시미어 니트, 알파카 자켓, 헤링본패턴 코트 등 따뜻한 재질감과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겨울 제품들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과 전국 닥스 여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LF 닥스 관계자는 “더 길고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겨울, 닥스는 오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우아하고 따뜻한 스타일링을 책임질 다양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삼성 스마트 TV에도 FAST 채널 공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자체 송출 시스템으로 삼성전자 스마트 TV 플랫폼인 ‘삼성 TV 플러스’에 FAST 채널 12개를 공급한다고 15일 밝혔다. 9월부터 시청 가능한 채널은 JTBC JTBC2 JTBC4 MBN 한국경제TV 연합뉴스경제TV 매일경제TV MTN 머니투데이방송 캐리TV 더라이프2 K바둑 아리랑TV 등 총 12개 채널로, 올해

2

자생한방병원, 제10회 ‘자생 꿈나무 올림픽’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자생의료재단(이사장 박병모)은 지난 12일 수원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위한 ‘제10회 자생 꿈나무 올림픽’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자생 꿈나무 올림픽은 2018년 시작돼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의 건강 증진과 정서적 성장 지원을 목적으로 마련된 체육 행사다. 코로나19 팬데믹(2020~2021년)을 제외하고

3

롯데칠성음료, 제로 소주 '새로' 판매고 7억병 기록...국민 인당 14병씩 마셔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2년 9월에 첫 선을 보인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말에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하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제로 슈거 소주로 자리매김했다. 한국인 국민 약 5000만명으로 나눴을 때 인당 14병씩 마신 셈이다. '새로'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부드러운 목넘김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