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피키타카 첫 브랜드 캠페인 ‘필굿버스’ 전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0 09:00:1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상의 ‘간편호감식(Feel Good Handy Food)’ 브랜드 ‘피키타카(PIKITAKA)’가 첫 브랜드 캠페인 ‘필굿버스(Feel Good Bus)'로 대학 축제와 페스티벌 현장에서 피키타카만의 긍정적 에너지를 전파한다.

 

20일 대상에 따르면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발맞춰, 지난 3월 기능성 원료를 보다 쉽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핸디푸드 형태의 간편호감식 피키타카를 론칭하고 초콜릿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 <사진=대상>

 

‘피키타카 초콜릿’은 벨기에산 초콜릿과 아몬드, 캐슈넛, 마카다미아 등의 프리미엄 견과류 조합에 기능성 원료를 함유해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도록 한 기능성 표시 식품이다. 트렌드는 물론, 변화된 현대인들의 식습관과 부합된 점이 높게 평가돼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대상은 이러한 흐름을 더욱 이어가기 위해 피키타카의 첫 번째 브랜드 캠페인 활동으로 필굿버스를 운영하게 됐다. 캠페인 테마 기분 좋은 청춘의 케미스트리(Rising Youthful Chemistry를 필두로 청춘들이 모이는 대학교 축제와 대형 뮤직 페스티벌에서 피키타카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 ‘Feel Good Handy Food’를 주요 타깃인 2030세대에게 각인시킨다는 전략이다.

 

필굿버스는 20일 서울시립대학교를 시작으로 고려대, 한양대, 국민대, 중앙대, 동국대, 세종대 등 7개 대학교 축제와 3일간 약 4만 명의 관객이 참여하는 국내 최고 뮤직 페스티벌 서울재즈페스티벌 2024를 누비며 내달 2일까지 총 14일간 운행한다. 운행 기간 동안 학생들과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피키타카 브랜드를 소개하고, 초콜릿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종섭 대상 마케팅실장은 “청춘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기 위해 즐거운 축제 현장을 누비는 ‘필굿버스’ 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Feel Good Handy Food’ 피키타카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은 지난 3월 기능성 원료를 담은 신개념 간편호감식 브랜드 ‘피키타카’를 론칭하고 신제품 초콜릿 5종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사랑의 신라면’으로 연말 지역사회 나눔 실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농심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농심은 올겨울 본사와 전국 6개 공장 인근 지역의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신라면’ 4,500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신라면’은 농심이 매년 연말 지역사회와 온정을 나누기 위해 진행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2008년

2

티웨이항공, 연말 맞아 항공권 결제 할인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티웨이항공이 연말과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항공권 결제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티웨이항공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간편결제 및 카드사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결제 수단에 따라 즉시 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먼저 네이버페이 결제 혜택은 내년 1월 1

3

쿠팡 "3300만명 정보 접근했지만 저장은 3000개 계정…외부 유출 없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쿠팡은 최근 발생한 개인정보 유출 사고와 관련해 유출자를 특정했으며, 고객 정보 접근 및 저장에 사용된 모든 장치를 회수해 확보했다고 밝혔다.쿠팡은 자체 조사 결과를 통해 유출자가 탈취한 내부 보안 키를 이용해 약 3,300만 명 고객의 기본 정보에 접근했으나, 실제 저장한 고객 정보는 약 3,000개 계정에 한정됐고 해당 정보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