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x알바몬, 만우절 마케팅으로 MZ공략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1 09:01:1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만우절을 맞아 ‘만케팅(만우절+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만케팅은 구직자들에게 웃음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1년에 딱 한 번 오는 특별한 복지 : 람보르기니와 페라리를 타고 퇴근할 인재 모집'이라는 콘셉트로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에 게시된 만우절 기념 공고의 특별한 복지를 확인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백만원 상당의 레고 제품과 네이버페이 1만원권 및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 잡코리아x알바몬, 만우절 마케팅으로 MZ공략

먼저, 잡코리아는 이벤트 공고를 통해 국내 채용 시장을 선도할 열정 가득한 인재를 모집한다. △외근 시 람보르기니 차량 지원과 △업무 인사이트 발굴을 위한 이색 공간 탐방 기회 제공 △한강이 보이는 멋집 집에서 재택할 수 있는 사택 지원 등의 특별한 복지를 누리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잡코리아의 이벤트 공고를 확인하고 지원한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람보르기니 시안 FKP 37 레고 + 맥도날드 모바일 금액권 3만원(1명) ▲아늑한 집 레고 + 배달의민족 모바일 금액권 3만원(1명)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 레고 + 스타벅스 아이스카페 아메리카노(1명) ▲호그와트 캐슬과 정원 레고 + 신세계 상품권 3만원(1명) ▲네이버페이 1만원 권(42명) 등을 증정한다.

알바몬에서도 만케팅 기념 공고를 확인하고 지원할 수 있다. 알바몬 이벤트 공고에 게시된 특별한 복지는 △페라리로 출퇴근 지원 △알바력을 상승시켜줄 맞춤 유니폼 제공 △퇴근길 치킨 무한 제공 △미술관과 영화관 프리패스 관람 지원 등이다.

알바몬 이벤트 공고에 지원한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페라리 Daytona SP3 레고 + 카카오T 포인트 이용권 3만원(1명) ▲인피니티 건틀렛 레고 +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3만원(1명) ▲다운타운 레고 + BHC 후라이드+콜라 1.25L(1명) ▲고흐 별이 빛나는 밤에 레고 + 메가박스 1인 패키지(1명) ▲네이버페이 1만원 권(42명) 등을 증정한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의 만우절 기념 이벤트 공고 마감일은 오는 7일이며, 경품 당첨자는 4월 17일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잡코리아 브랜드마케팅팀 김태현 팀장은 "만우절을 맞아 취업준비생과 직장인, 알바생들에게 유쾌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구직 회원들이 잡코리아와 알바몬을 통해 원하는 일자리를 손쉽게 찾는 것은 물론, 재미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잡코리아는 매년 이색 마케팅을 선보이며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에는 이마트24와 손잡고 시급 100만원을 지급하는 '이마트24 우주점' 알바생을 모집한 바 있고,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김씨네과일과 협업해 다마스를 타고 전국을 누비며 과일 티셔츠를 판매할 열혈 장사꾼을 직접 채용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크리스마스 던전 ‘핌불하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눈보라 주술사 핌불이 이끄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단계별 던전을

2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어프어프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퍼즐 세븐틴 하늘섬에 놀러온 ‘어프어프’와 ‘세븐틴’ 멤버들의 귀여운 첫 만남이 콘셉트로, 디지털 액세서리 머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

3

신한銀, 땡겨요 광주광역시 서구 MOU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24일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소재 광주광역시 서구청사 나눔홀에서 서구청,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함께 ‘광주광역시 서구형 공공배달서비스 도입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공공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 배달플랫폼 이용 부담이 큰 자영업자의 비용을 완화함으로써 지역 민생경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