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손흥민과 함께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신규 광고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0 09:02:2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 모델 축구선수 손흥민과 함께한 TV-CF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hy는 손흥민의 이미지가 국내 기능성 발효유 시장을 개척하고 혁신을 거듭하는 윌의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해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신규 광고 슬로건은 'NO.1의 클래스'다. 국내 드링크 발효유 판매 1위 윌과 아시아 최초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손흥민이 가진 각각의 상징성을 강조했다.​

 

▲ <사진=hy>

 

영상은 우주에서 바라본 지구 위에 윌의 판매량 자막이 흐르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지구는 축구공으로 변하고 손흥민은 이를 두 손에 움켜쥐며 등장한다. 강렬한 화면 전환 후 윌을 손에 든 손흥민은 만족한 표정을 지어 보인다. '위에는 역시 윌입니다'라는 손흥민의 내레이션이 몰입감을 높이며 광고는 마무리된다.

 

hy는 신규 CF 공개와 함께 광고 속 손흥민의 모습이 담긴 스페셜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김일곤 hy 유제품CM팀장은 “대한민국 최고의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와 함께 윌의 더 강력한 NO.1을 위한 여정이 시작됐다“며 ”멈추지 않는 도전과 혁신으로 지난 24년간 소비자가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윌은 hy가 2000년 선보인 기능성 드링크 발효유다. 올해로 출시 24주년을 맞은 장수 제품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미래에셋증권, 미국 글로벌파이낸스 선정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 PB’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증권은글로벌 금융 전문지 글로벌 파이낸스가 주관하는 2026년 베스트 프라이빗뱅크 어워즈에서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프라이빗뱅크’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1987년 미국 뉴욕에서 창간된 글로벌 파이낸스는 영국의 유로머니, 더 뱅커 등과 함께 권위 있는 글로벌 금융 전문지다. 매년 전세계 금융기관을 대상으로 엄정한 평가

2

업비트,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두나무는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타이틀 스폰서 참여를 기념해 골든디스크 대만 현장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시상식은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위드(with) 업비트'라는 공식 타이틀로 진행되며, 내년 1월 10일 대만 타이베이 돔에서 열린다. 총 18팀의 아티스트가 특별

3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우리드림스테이지’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 산하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지난 13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 비전홀에서 다문화 인재들의 성장을 기념하는 ‘2025 우리드림스테이지’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우리드림스테이지’는 재단 장학생과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이 지난 1년간 꾸준히 노력해 온 성장의 결실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다. 이날 행사에는 25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