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아 속초, 강원 최대 규모 ‘2025 웨딩 박람회’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5 09:02:5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반얀트리 그룹’ 산하 리조트인 카시아 속초가 오는 7월 5일부터 6일까지 ‘2025 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강남 웨딩 컨설팅과 공동 주최로 열리며, 강원도 내 주요 웨딩 관련 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지역 최대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다.


박람회는 카시아 속초 4층 볼룸과 5층 카시아룸·팬트리 공간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예복, 예물, 혼수가전, 재무 컨설팅 등 결혼 준비 전반에 걸친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 카시아 속초, 강원 최대 규모 ‘2025 웨딩 박람회’ 개최


특히, 웨딩드레스 브랜드 ‘브라이드순수’의 신작 드레스 쇼케이스 및 모의 예식이 현장에서 실연돼, 고객들은 실제 예식 분위기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프라이빗 웨딩 수요를 겨냥한 신규 상품 ‘카시아 스몰 웨딩’이 첫 공개된다. 5층 카시아룸 3·4 및 팬트리 공간을 활용한 소규모 웨딩 전용 패키지로, 최소 30명에서 최대 80명 규모의 아담한 예식이 가능하다. 카시아 속초는 해당 공간을 활용해 전통미와 현대적 감각을 접목한 단정한 웨딩 연출을 선보일 계획이다.

카시아 속초는 전담 웨딩 컨시어지를 통해 예식 전반을 맞춤형으로 설계하며, 동해 바다를 배경으로 한 프리미엄 웨딩 경험을 원하는 수요층을 겨냥하고 있다.


호텔 관계자는 “럭셔리와 실용성을 모두 갖춘 웨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실질적인 혜택과 정보를 한 자리에서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국가인권위·법무부 개최 ‘기업과 인권 국제포럼’서 AI 윤리 주제로 발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지난 8일 국가인권위원회와 법무부 공동 개최로 진행된 ‘기업과 인권 국제포럼’에 참여해 안전하고 책임 있는 인공지능(AI)을 위한 카카오의 노력을 소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글로벌 규제 동향과 기업의 사례 공유를 통해 향후 국가와 기업, 시민 사회 등이 함께 인권 경영의 전략을 모색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2

SK AX, IBCT와 ‘카테나-X 기반 글로벌 제조 생태계 대응 MOU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 AX는 데이터스페이스 전문기업 IBCT와 ‘카테나-X(Catena-X) 기반 글로벌 제조 데이터 생태계 대응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SK AX와 IBCT 양 사는 국내에서 둘 밖에 없는 카테나-X 공식 파트너사로, 이번 협약을 통해 원스톱 엔드 투 엔드 온보딩 서비스를 선보인다. 단순한 컨설팅이나

3

이랜드 클라비스, 25FW '슬림퍼프' 시리즈 선발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지난 8일 25FW '슬림퍼프' 시리즈를 선발매했다고 9일 밝혔다. '슬림퍼프'는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우아한 실루엣에 경량성을 강조한 클라비스 대표 '경량 다운' 시리즈다. 클라비스는 25FW 시즌 △슬림다운 경량재킷 △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