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여행할때 여기어때' 덕분에 실적도 화창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1 09:05:2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여기어때의 브랜드 캠페인 '여기어때 송'의 영상이 누적 1억뷰를 돌파했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2021년 첫 선을 보인 '여기어때 송' 캠페인의 유튜브 영상이 20일 기준 총 1억800만뷰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여기어때가 '여행할때 여기어때' 캠페인송으로 순항 중이다[사진=여기어때] 

올 여름까지 26명의 모델이 부른 '여기어때 송'은 '여행할때 여기어때'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대표 여행 노래로 자리잡았다.

특히, 지난 2일 공개한 신규 영상은 약 2주만에 조회수 약 1,800만을 기록하며, 여름 성수기의 업계 광고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눈에 띄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 공개 6일만에 조회수 1,000만을 뛰어 넘는 등 역대 캠페인 중 가장 빠른 속도로 화제성을 터트렸다.

일관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성과는 지표로 나타나고 있다. 앱 데이터 분석 업체 모바일인덱스 조사에 따르면, 여기어때는 지난해 4월부터 14개월 연속으로 여행 분야 월간 신규 설치수 1위를 기록했다. 국내외를 아우르는 종합 여행 플랫폼으로서 자리잡으며, ‘여행할때 여기어때’를 가장 먼저 떠올리는 이용자가 늘었다.

성수기 플랫폼 거래 규모도 순항 중이다. 코로나19가 사실상 종식된 후 맞는 첫 바캉스 시즌을 맞아 국내외 여행 상품 판매가 크게 뛰었다. 여기어때는 캠페인 공개 후 14일간 거래액이 직전 동기간보다 15% 증가했다.

임세빈 여기어때 마케팅총괄은 "브랜드 캠페인마다 호응이 높았지만, 이번 여름 캠페인은 특히 파급력과 화제성이 높다"며 "연이은 공격적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외 종합 여행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여기어때는 성수기 프로모션으로 긍정적 분위기를 이어간다. 오는 30일까지 국내 숙소 25만원, 해외 숙소 30만원 등 총 55만원의 쿠폰팩을 제공한다. 또한 해외 숙소는 7~8월 체크인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스콤, AI Agent Challenge 10개팀 본선 진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은 지난 9월 19일에 접수 마감된 ‘KOSCOM AI Agent Challenge 2025’ 예선 심사 결과, 전국 32개 대학에서 총 71개팀이 참여해 그 중 10개팀이 본선 프로젝트 대상팀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Connect, Create, Compete – 금융의 미래를 연결하다’를 슬로건으로,

2

국가철도공단, 인천발 KTX 건설현장서 ‘비상대응훈련 시행’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수도권본부는 인천발 KTX 건설공사 현장에서 재난 발생 시 초동 대처 능력 향상을 위한 비상대응훈련을 실시했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이날 훈련에는 공단 및 협력사 관계자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건설 중장비 이동 중 작업장비 전도로 인한 전차선 일부 파손과 근로자 부상 상황을 가정하여 진행됐으며, 부상자 구조,

3

세라젬, 창립 27주년 기념 프로모션 '세라제 2025'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창립 27주년을 맞아 다음달 2일까지 ‘세라제 202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998년 설립된 세라젬은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약 2500개의 체험형 매장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지난 27년간 축적한 기술력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척추 의료기기를 비롯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