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깜자 협업 여름 한정판 제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2 09:06:2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라네즈가 인기 캐릭터 '깜자'와 협업해 여름 시즌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라네즈는 이번 깜자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3가지 여름 스킨케어 아이템(젤크림스킨, 워터뱅크 젤크림, 워터뱅크 선크림)을 캐릭터 굿즈와 함께 제안한다.

 

▲ [사진=아모레퍼시픽]

 

3종의 한정판 제품 출시와 함께, 'Enjoy Cool Summer! 함께라면 무더위도 무섭지 않아! 라네즈와 인기 만점, 귀염 뽀짝 강아지 깜자가 뭉쳤다!'를 주제로 한 콘텐츠도 선보인다. 라네즈 공식 SNS 계정에서 선보인 관련 영상에서는 깜자가 라네즈 제품을 사용하면서 무더위에 지지 않고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라네즈X깜자 한정판 기획 제품은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출시했고, 7월 7일부터 네이버스토어, 올리브영, 아모레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촌에프앤비, 3분기 영업이익 113억원…전년보다 47.2% 증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는 연결기준 올 3분기 영업이익이 113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47.2% 증가했다고 1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6% 늘어난 1352억원을오 집계됐다. 교촌에프앤비는 정부의 소비 진작 정책으로 발행된 민생회복 소비쿠폰 등 소비심리 개선 효과에 더해 복날 여름 성수기, 치맥 페스티벌, 스포츠

2

카카오, AI 에이전트 앱 서비스 '카나나' 웹 버전 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앱 서비스 ‘카나나(Kanana)’의 웹 버전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모바일 앱 뿐 아니라 PC 환경에서도 카나나의 다양한 기능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웹 버전의 카나나는 URL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기존 모바일 앱 이용자의 경우 동일한 계정을 통해 로그인 한 뒤 사용할 수 있으

3

코웨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정수기·공기청정기 A/S 부문 1위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5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9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