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옐로LIVE서 ‘중국 상해’ 상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4 09:08:3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4일 오후 2시 자사 웹페이지와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중국 상해’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중국 상해는 한국보다 온화한 기후로 한겨울에도 쾌적하게 여행할 수 있으며, 특유의 야경·미식·쇼핑·문화 콘텐츠가 풍부해 최근 주목받는 대표 여행지다. 2026년까지 무비자 시행으로 더욱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근거리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 [사진=노랑풍선]

 

이번 옐로LIVE 방송에서 소개되는 ‘중국 상해’ 상품은 2026년 3월 28일까지 직항으로 운영되며, 전 일정 노옵션·노쇼핑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대표 상품으로는 ▲마시청 서커스·황포강 유람선·동방명주타워 전망대·오진 뱃놀이가 포함된 ‘상해/오진 4일’ ▲디즈니랜드 자유이용권과 왕복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저녁 출발 상해 4일’ 등이 있다. 

 

두 상품 모두 ▲월드체인 특급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 또는 ▲4~5성급 호텔에서 전일정 숙박한다.

 

공통 관광 일정으로는 ▲상해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전망대 '동방명주타워' ▲레스토랑·갤러리·문화 공간이 조화된 감성 거리 '판롱티엔디' ▲와이탄과 푸동의 야경을 한 눈에 감상 가능한 코스인 ‘황포강 유람선’ ▲상해 야경과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표 번화가 '남경로' 등 상해 핵심 관광지를 모두 포함했다.

 

추가로, 저녁 출발 상해 4일 상품은 세계 유일의 ‘주토피아 랜드’를 갖춘 상하이 디즈니랜드 방문 일정도 포함하고 있다.

 

노랑풍선은 옐로LIVE를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4명 이상 예약 시 인당 2만 원 할인△5성급 호텔 업그레이드(저녁 출발 상해 4일 상품 예약자) △커피·음료 제공(1인 1잔) △10명 이상 예약 시 단독 행사 진행 등 특전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상하이 기획전은 겨울에도 따뜻하고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최적의 근거리 여행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라며 “옐로LIVE를 통해 상품 구성과 혜택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만큼, 더욱 합리적인 조건으로 상하이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백세진, 출시 직후 품절 이어지며 현재 공급 정상화 이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중년 프로틴 백세진이 지난달 국내 정식 출시 직후 초도 물량을 전량 소진하며 시장의 빠른 반응을 얻고 있다. 백세진에 따르면 출시 직후 준비된 초도 물량이 빠르게 완판되자 즉각 추가 물량을 확보해 출고를 진행했으며, 현재는 한 달여가 지난 시점에도 무리 없는 공급이 이어지고 있는 상태라고 전했다. 백세진은 산양유 단백질과 6년근

2

보람그룹-아름여행사,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프 큐레이터 보람그룹은 아름여행사와 국내외 패키지 여행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5일 보람그룹은 서울 중구 본사에서 아름여행사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동으로 국내외 패키지 여행상품 개발에 착수하기로 했다. 또한 양사는 국내여행 활성화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3

GS건설, 송파한양2차 시공권 확보 ‘카운트다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금년 정비사업 수주 규모가 사상 최대치인 80조로 추정되는 가운데 GS건설이 첫 수주고를 울릴 전망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 송파구 송파한양2차 재건축 조합이 이달 31일 GS건설의 시공사 지위를 결정하는 주민총회를 개최한다.이 단지는 지난해 9월과 12월 각각 입찰마감을 했으나 GS건설만 단독으로 참여해 수의계약 요건을 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