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음식연구소,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햄폭격부대찌개’ 누적 8만팩 판매 돌파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9 09:24:16
  • -
  • +
  • 인쇄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와 함께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는 데 초점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푸드 간편식 전문 브랜드 ‘빨간음식연구소’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동시에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직관적인 메뉴 구성과 제품 정보 고도화, 모바일 최적화 디자인을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제품 카테고리 정비와 상세 페이지 콘텐츠 강화로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보다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빨간음식연구소는 시그니처 메뉴인 부대찌개를 비롯해 오돌뼈, 돼지껍데기, 닭발, 국물떡볶이 등 다양한 밀키트 제품을 선보이며 간편식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 가운데 대표 제품인 ‘햄폭격부대찌개’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올해 누적 판매량 8만팩을 돌파했다.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 성장세를 이어가며 부대찌개 간편식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는 평가다.

햄폭격부대찌개는 제품명 그대로 햄 함량 60% 이상을 구성해 햄의 양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 부대찌개 대비 압도적으로 풍부한 햄 구성으로 ‘햄이 아쉽지 않은 부대찌개’라는 소비자 반응이 이어지고 있으며, 진한 육수와 푸짐한 토핑 조합으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특히 햄 3종과 스팸, 베이컨을 비롯해 떡국떡, 마카로니, 감자수제비, 라면사리까지 한 팩에 담아내 구성의 완성도를 높였다. 실제 구매 후기에서도 “햄 양이 다른 부대찌개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많다”는 평가가 이어지며, 재구매율 90%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빨간음식연구소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맛과 품질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간편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빨간음식연구소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제품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모셔왕, 론칭 1개월 만에 고객 급증…감사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주식회사 고트통신이 운영하는 통신·생활 통합 플랫폼 ‘모셔왕’이 공식 론칭 1개월 만에 다수의 고객을 유치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셔왕은 지난 1월 론칭 이후 인터넷 가입 및 정수기 렌탈 문의가 증가하는 등 빠르게 고객이 유입되고 있는 중이다. 여기에는 통신 3사 인

2

부모사랑상조, ‘어버이날크루즈’ 서부지중해 4개국 10일 선보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모사랑상조는 오는 4월 30일 단 1회 출발하는 ‘어버이날크루즈 서부지중해 4개국 10일’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미리 준비하는 여행 상품의 특성상 5월 가정의 달 어버이날 전후로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 문의가 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상품은 육로의 부담을 줄이고 편안한 여행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

3

메이영, 2월 14일 ‘오늘의 특가’ 완판… 올리브영 전체 랭킹 1위 달성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스킵케어 기초 브랜드 ‘메이영(MEYYOUNG)’이 지난 2월 14일 진행된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에서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하며 브랜드 저력을 입증했다. 이번 행사는 단 하루 동안 진행된 프로모션으로, 메이영은 행사 시작과 동시에 빠른 판매 속도를 보이며 카테고리를 넘어 전체 랭킹 1위에 오르는 성과를 달성했다. 특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