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정헤어, 18일 '프로제트 엑스' 헤어쇼 개최...스타일 경계 넘어선 혁신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1-14 09:12:58
  • -
  • +
  • 인쇄
다양성을 품은 예술, 한국 뷰티 새로운 가능성 제시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살롱 브랜드 최대 규모의 헤어쇼인 ‘프로제트 엑스’가 2024년 11월 18일 오후7시, 강남 섬유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헤어쇼는 “다양성”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연령과 인종 등 여러 문화적 요소를 표현하고, 한국의 뷰티 문화를 하나의 퍼포먼스 장르로 소화하며 독창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30명의 디자이너와 50명의 모델이 펼치는 6개의 주요 스테이지와 마지막 센터피스를 포함한 7개의 스테이지는 약 60분간 진행된다.

단순한 헤어쇼를 넘어 전통적 헤어스타일에 독특한 문화적 요소를 결합한 새로운 스타일링의 가능성을 제안하며,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예술과 패션, 문화가 융합된 창의적인 무대를 연출할 전망이다.

이 행사는 (주)꾸띠끄 카이정헤어가 주최하고, 보보에이전시가 주관하며, 카이정 헤어 백승준 이사가 총괄 기획했다.

‘카이정헤어’ 정정운(카이정) 대표와 ‘마벨꾸띠끄’ 이언주 대표의 특별 무대는 브랜드의 철학과 비전을 표현하며,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이도, 세명, 승하, 오쿤, 주현, 민지, 지아, 민하, 호근, 세린, 민서, 하주희, 조호, 예빈, 천하은, 이로운, 차승현, 유리, 하린, 소연, 소윤, 혜원, 정연, 지연, 순영, 의연 등 카이정헤어의 우수한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며 스페셜 아티스트로 도재영, 김원철 디자이너가 참여한다.

이들 디자이너들은 자신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주)꾸띠끄는 헤어 살롱 브랜드 ‘카이정헤어’, 뷰티 패션 브랜드 ‘에이쁘론’, 코스메틱 브랜드 ‘꾸띠끄 코스메틱’ 3개의 계열사를 운영하는 뷰티 프랜차이즈이다.

꾸띠끄 관계자는 “카이정헤어는 이번 헤어쇼를 통해 단순한 미용실을 넘어, 뷰티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와 혁신을 통해 뷰티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2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8챕터 ‘바나하임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장 공개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신족의 수중 도시를 무대로 한 8챕터 ‘바나하임 남부’가 추가돼 색다른 전

3

지성원 현대차 전무, 디자인대상 '대통령상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 지성원 전무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현대자동차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에서 열린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가 디자인공로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