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곤충 속으로”...이랜드리테일, ‘여주곤충박물관’ 팝업 전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1 09:13:34
  • -
  • +
  • 인쇄
NC강서점서 다음달 24일까지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리테일이 도심형 아울렛 NC강서점에서 여주곤충박물관 여름 팝업 전시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팝업 전시는 NC강서점 10층에서 오는 12일부터 8월 24일까지 진행한다.

 

▲ [사진=이랜드]

 

이랜드리테일 통합 멤버십 ‘이멤버’ 회원에게는 전시 입장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해당 전시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입장 마감은 오후 7시 까지다.

 

이번 팝업 전시는 문화 콘텐츠형 팝업이다. 교육적·오락적 프로그램이 결합된 복합형 전시로 구성된다. 어린이가 주 대상이며 ‘도심 속 곤충 속으로’라는 테마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여주곤충박물관은 그동안 전국 각지에서 생태 교육을 기반으로 한 팝업 전시를 성공적으로 진행해온 바 있다. 이번 팝업 전시에서는 세계적인 곤충 전시를 비롯해 장수풍뎅이, 사슴벌레 등 살아있는 곤충 체험과 곤충 표본 교실, 거대 곤충 포토존과 곤충 테마 굿즈 판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문화 콘텐츠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곤충 팝업 전시는 자연과 생명에 대한 흥미를 자극하는 신선한 시도”라며 “도심 속에서 아이들이 곤충과 가까이 교감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여주곤충박물관 관계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아이들에게 곤충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생명을 존중하고 자연을 이해하는 생태 감수성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2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3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