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남성 맞춤형 '아이디얼 포 맨 올인원' 리뉴얼 출시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6 09:14:17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CJ올리브영이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대표 남성 뷰티 브랜드 ‘아이디얼 포 맨’의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올인원 제품은 ▲퍼펙트 프레시 선 시카 등 4종이다. 제품별로 남성 피부 맞춤형 기능성 성분을 강화했으며, 제품명을 직관적으로 변경해 제품별 특장점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했다.

 

‘퍼펙트 올인원’은 피부 탄력에 좋다고 알려진 성분을 중심으로 설계됐다. ‘콜라겐’ 기반 성분을 배합한 ‘레프팅 콤플렉스’가 포함돼 피부 탄력과 보습, 주름 등 고민이 있는 남성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프레시 올인원’은 피부의 수분과 모공 케어에 초점을 맞췄다. 특수 발효 공법으로 만들어진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상대적으로 두꺼운 남성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이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자외선 차단과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선 올인원’에는 열을 흡수해 피부 온도를 낮추는 특허 받은 ‘스마트 쿨링 캡슐’을 더했다. 백탁 없는 촉촉한 발림성으로 야외 활동 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외선과 잦은 면도로 인한 진정이 필요한 남성을 위해 ‘어성초’, ‘병풀’ 등 진정 성분을 한 통에 담은 ‘시카 올인원’도 리뉴얼 됐다.

 

리뉴얼된 ‘아이디얼 포 맨’ 올인원 4종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중 ‘퍼펙트 올인원’은 오는 8월 2일부터 30일간 리뉴얼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최대 47%까지 할인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자기관리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리뉴얼을 추진했다”며,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