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예비 신혼부부 위한 '2024 FW 허니문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1 09:19:2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신혼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부부를 위해 '2024 FW 허니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9월부터 내년 2월 24일까지 출발하는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7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 노랑풍선, 예비 신혼부부 위한  '2024 FW 허니문 프로모션' 진행


본 프로모션은 △발리 △태국 △몰디브/하와이/칸쿤 △유럽 등 지역별로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노랑풍선은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풍성한 혜택이 담긴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우선 프로모션 기간 중 허니문 상품을 예약한 고객 전원에게 ▲모닝글로리 청첩장 쿠폰(최대 10만 원) ▲허니문 전용 국내 호텔 쿠폰(최대 9%) ▲제주도 렌터카 쿠폰(최대 9%) ▲공항 이동 서비스 할인(국내 9만 9천 원/해외 5%)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유심(10GB) 제공 ▲열차 일등석 업그레이드 ▲선착순 할인 등 지역별 상이한 특전도 준비했으며, 이 밖에도 노랑풍선 허니문 상품 예약 후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 등에 후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건당 1만 원(최대 5만 원)의 추가 할인의 기회까지 주어진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일생에 단 한 번이자 평생 설렘의 기억으로 남는 허니문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각 지역별 혜택이나 다양한 특전 등이 준비돼 있는 본 프로모션을 통해 잊지 못할 신혼여행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투어 여행이지, ‘2030 모여라! 대만 주류 투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MZ세대를 겨냥한 ‘2030 전용 대만 주류 투어’를 선보인다. 독특한 경험을 중시하는 2030세대 취향을 반영한 테마 상품으로 신규 수요 공략에 나선다. 이번 ‘2030 모여라! 대만 주류 투어’는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위스키가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특히

2

쇼핑몰 한복판에 숲이?...아이파크몰, ‘용산곤충관’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아이들과 가족 단위 고객이 붐비는 쇼핑몰 명당자리에 상품 진열대 대신 숲과 흙, 그리고 살아있는 곤충 체험관을 선보인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오는 23일 용산점 리빙파크 6층 ‘키즈 앤 하비(Kids&Hobby)’ 공간에 도심 속 자연 생태 체험관인 ‘용산곤충관’을 공식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용산곤충관

3

카이야, 슈돌 심형탁 아들 심하루 공식 모델 발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나크로스의 초슬림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카이야(KAIYA)가 KBS 2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 출연 중인 심형탁의 아들 하루를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루는 사자 갈기처럼 풍성한 머리숱과 큰 눈망울, 이른바 ‘아기 사자’ 비주얼로 예능 프로그램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