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2024년 새해 맞아 ‘풍요로운 설 명절 프로모션’ 진행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1-17 09:20:34
  • -
  • +
  • 인쇄
2024명에 BHC 치킨세트 경품증정 이벤트…선물세트 할인도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카드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풍요로운 설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포함해 설 명절 선물세트와 효도 가전제품, 행복한 겨울여행, 주유 및 정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펼쳐진다.
 

▲하나카드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풍요로운 설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우선 하나카드는 오는 2월15일까지 한 달간 하나 개인 신용카드로 1회이상 결제한 손님 2024명에게 BHC 치킨 세트 경품을 선사한다. 경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최종 당첨자는 오는 3월8일까지 개별적으로 안내받게 된다.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손님을 위해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농협하나로마트·이마트 에브리데이·GS THE FRESH에서는 최대 40% 할인 또는 600만원까지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옥션·위메프·마켓컬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선물세트 최대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효도 가전제품 구매시 삼성닷컴과 LG전자 온라인몰에서는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삼성닷컴은 최대 110만원 청구 할인 및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며 LG전자 온라인몰도 7% 청구 할인, 12개월 무이자 할부와 다이슨 브랜드에서 금액 구간별 5%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설 연휴 여행을 떠나는 손님에게는 전국 7대 스키장 렌탈·리프트 최대 50% 할인과 하나투어 12개월 무이자 할부, 노랑풍선 6·12개월 무이자 할부, 롯데면세점 시내점 최대 15만원 LDF PAY 증정,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이 준비돼 있다.

하나카드는 또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스피드메이트를 통해 엔진오일·부동액·타이어·배터리 교환시 50%까지 할인해준다. 롯데시네마에서는 6000원 영화관람권 쿠폰을 제공해 합리적 가격으로 가족이나 연인·친구와 함께 설 연휴에 영화를 관람하는 추억을 선사한다.

이완근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손님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설 연휴 동안 손님들이 하나카드와 함께 풍요롭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설 명절에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카드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나 하나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스템임플란트, 정보보호 국제표준 ‘ISO 27001’ 인증 획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임플란트(대표 김해성)가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표준인 ISO/IEC 27001:2022(ISO 27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에 이어 국내 치과업계 최초로 ISO 27001까지 연이어 획득한 성과다.ISO 2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정보보호 관리

2

더벤티, ‘매들리 메들리 2025’ 공식 스폰서 참여…브랜드 부스 운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10월 18~19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매들리 메들리’는 2014년 랩비트 페스티벌로 시작해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국내 대표 음악 축제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더벤티의 전속 모델인 G-DRA

3

GS25, KT&G와 손잡고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유통업계 최초로 KT&G와 협업해 전자담배 디바이스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을 선보인다.이번 한정판은 GS25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계열을 기반으로 2030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한 톤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총 4만8000대(2종, 각 2만4000대)가 한정 판매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