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수험생 대상 '떠나자! 수확여행!'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5 09:21:0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의 노고를 응원하기 위해 '떠나자! 수확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2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활동 △먹방 △MZ력 △효도력 등 총 4가지 테마로 나누어 여행을 통해 여러 가지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 노랑풍선, 수험생 대상 '떠나자! 수확여행!' 프로모션 진행

우선 다채로운 액티비티 및 온천 등 체험을 중요시하는 고객을 위한 '활동' 카테고리에서는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탑승으로 편안한 이동을 제공하며 실내 풀과 실외 어트랙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신화월드 리조트에서의 숙박이 가능한 '서귀포 3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든든하게 맛있는 음식을 채울 수 있는 '먹방' 영역에서는 노랑풍선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싱가포르 5일' 상품을 준비했다. 노팁·노쇼핑으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 본 상품은 마리나 베이 샌즈 스펙트라 분수 쇼 등이 포함돼 있으며 칼튼호텔 런치 세트 메뉴와 칠리크랩 식사 등이 제공돼 관광과 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최근 주목받고 있는 여행지만을 모아놓은 'MZ력'에서는 알함브라 궁전과 구엘 공원 등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스페인/포르투갈 9일' 상품을 선보이고 '효도력' 부문에서는 부모님과 함께 ▲오션뷰 호텔 숙박 ▲어메이징 돌핀쇼 ▲코끼리 트래킹 ▲산호섬 해수욕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방콕&파타야 5일'을 추천하고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 수험생 인증 시 최대 10만원 할인 및 최대 동반 3인까지 할인을 적용하며, △결제 금액 1% 포인트 적립 △국내·외 공항 라운지 △K공항리무진 승차권 △공항 다이닝 이용권 △공항 커피 교환권 할인 △와이파이 도시락 10%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 기획전은 한 해 동안 수능시험을 준비한 수험생에게 여행을 통해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한 행사로 이를 통해 긴 기간 준비했던 부분을 보상받고 소중한 가족이나 친구와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노랑풍선은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한 테마 기획전 및 프로모션을 꾸준하게 선보이고 고객이 의미 있는 여행을 지속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