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두 가지 과일 맛 조합 ‘믹솔로지 쿨라타’ 2종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6 09:22:5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두 가지 과일 맛을 섞은 쿨라타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를 반영해 두 가지 과일 플레이버를 믹스해 개발했다. 복숭아·리치·멜론 등 과일의 색감 등을 살려 던킨의 시그니처 음료 쿨라타로 완성했다.

 

▲ [사진=던킨]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여름철 인기 과일을 색다르게 조합해 청량한 비주얼과 함께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호타이어-오토노머스에이투지, 자율주행 기술개발 및 공급 업무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자율주행 기술의 선두주자인 '오토노머스에이투지(Autonomous A2Z, 이하 에이투지)'와 함께 전략적 협력에 나선다. 15일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에이투지와 12일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금호타이어 본사에서 '자율주행차 미래형 타이어 기술개발 및 공급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자율주행

2

SRT 추석 승차권, 클라우드 시스템으로 서비스 UP↑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은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이어진 2025년 추석 명절 승차권 예매를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스알은 추석 명절 예매 기간 동안 IT운영상황실을 중심으로 인력과 자원을 집중 배치해 24시간 대응체계를 가동했다. 정보시스템 클라우드 전환 후 처음으로 클라우드 환경에서 명절

3

다이소몰, 'Daiso-DAY 가을 득템전' 행사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Daiso-DAY 가을 득템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9월 15일 09시부터 21일 18시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가을 시리즈 신상품’을 선보인다. 패션용품, 인형 옷입히기 등으로 구성한 '헬로어텀(Hello Autumn) 시리즈'와 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