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판타스틱 4 Vol.2' 테마 업데이트 실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6-13 09:24:00
  • -
  • +
  • 인쇄
신규 스토리 콘텐츠, 수집형 성장 시스템 등 업데이트 실시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판타스틱 4 Vol.2’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신규 캐릭터 ‘발레리아 리처즈’, ‘프랭클린 리처즈’를 추가하고 해당 캐릭터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신규 각성 스킬을 선보였다. 기존 캐릭터인 '미스터 판타스틱'과 ‘인비저블 우먼’에는 티어-4 승급,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과 새로운 유니폼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오리지널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된 신규 스토리 콘텐츠 <멀티버스 사가: 데이 오브 둠즈>를 공개해 이용자들이 영웅 특성에 맞춘 전투와 이전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히든 스토리 라인’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용자는 첫 번째 <멀티버스 사가: 데이 오브 둠즈> 콘텐츠 ‘판타스틱 4’를 통해 ‘닥터 둠’에 대항하는 ‘판타스틱 4’ 영웅들의 활약상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수집형 성장 시스템 <엠블럼 컬렉션>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엠블럼 컬렉션>을 통해 ‘마블 코믹스’에 등장하는 여러 캐릭터들로 구성된 ‘엠블럼’을 수집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상점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코믹스 카드’ 옵션 변경에 자동 반복 기능을 추가하는 등 편의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바디프랜드, ‘2025 세계일류상품’ 선정…헬스케어로봇 5년 연속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인증하는 ‘2025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되며 5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인증 자격을 유지했다고 26일 밝혔다. ‘세계일류상품’은 기술력과 시장 경쟁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국내 제품을 선정하는 제도로, 글로벌 시장 점유율 상위 5위 이내이면서 점유율 5%

2

농심 신라면, 런던 피카딜리 접수…유럽 공략 본격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영국 런던의 대표적 랜드마크인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에 초대형 신라면 광고를 선보이며 유럽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농심은 지난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피카딜리 서커스 광장에서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를 집행하고, 현장 프로모션을 병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피카딜리 서커스는 연간 약 6천

3

코웨이, 정수기·매트리스까지 ‘AI 인증’ 싹쓸이…11개 제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는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스마트 매트리스 등 총 11개 제품이 한국경영인증원이 주관하는 ‘2025 My, AI 인증’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My, AI 인증’은 인공지능(AI) 기술이 적용된 제품과 서비스의 실생활 기여도를 평가하는 제도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유용성·편의성·신뢰도 등을 종합적으로 검증해 우수 제품을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